한국일보

[일월 온열매트] 한국·미국서 겨울 온열매트 시장 부동의 1위

2023-11-14 (화) 12:00:00
크게 작게

▶ ‘텐셀 카본’·‘에어로 실버’ 등 최신 인기제품 입하

[일월 온열매트] 한국·미국서 겨울 온열매트 시장 부동의 1위
대한민국 9년 연속 브랜드 대상과 산업 대상을 수상한 일월 매트가 미주 한인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지고 있다. 산타페 스프링스에 본사를 둔 ‘볼텍스 엔터프라이즈(·대표 제임스 박)’는 일월 온열매트 북미총판쉽을 획득, 2016년부터 미국과 캐나다에 일월매트 전 품목을 단독 공급하고 있다.

초심을 잃지 않는 신뢰의 기업, 일월은 대한민국 대표 온열매트 브랜드로 유명하다. 전기 온열매트, 온수매트, 온돌마루 카페트 온열매트, 고급 황토매트, 쇼파용 매트등 다양한 스타일의 매트를 생산하는 제조 업체로 기술력과 신용을 인정받았다. 전자파 걱정없는 무자계 발열선을 사용하여 건강한 온열매트를 공급,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일월의 브랜드는 온열매트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올 겨울에는 한국에서 누적 판매 1조원을 기록한 ‘텐셀 카본 온열매트’ ‘에어로 실버 탄소매트’ 등 최신 제품이 수입되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종전의 일월 온열매트의 장점인 전자파 차단과 세탁이 가능한 장점은 유지하면서 수면중에서도 적외선이 방출되는 탄소발열체를 사용하여 건강도 챙기는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텐셀카본 온열매트는 코알라가 먹는 유카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 원단으로 피부 친화력이 순면의 13배에 이를 정도로 인체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원단으로 유명한데, 최고급 이불 원단인 텐셀을 온열매트에 접목시킨 일월의 기술력으로 누적판매 1조원 신화를 이룩할 수 있었다. 또한 에어로 실버 탄소매트는 한국 최고의 원단 생산업체인 효성에서 팬데믹 기간에 항균, 악취 방지, 땀냄새 제거 등에 탁월한 마스크 원단으로 개발된 것으로 일월의 온열매트에 적용하여 위생과 안전성을 높인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드럼세탁기에 넣어 빨래할때 매트에 물이 들어가 고장날 염려가 없다. 생활방수원단을 입혀 평소 사용하면서 물을 쏟거나 음료수를 엎질러도 쓱 닦아내면 깨끗해진다.

제임스 박 대표는 “일월 본사와 긴밀하게 협의해 미국형 온열매트를 별도로 생산해 입하했다. 전기장치와 방수원단에 세부 디자인도 조정해 만들었다. 한마디로 미국 생활에 딱 맞는 온열매트를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입 및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일월매트 제품은 김스전기, 홈쇼핑월드, 플러트 홈쇼핑, LA 홈마트 플러스, 이불마트, 주방나라, 어바인 시온마켓 등 공식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213)985-4200

▲웹사이트: www.ilwoulus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