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통합한국학교가 지난 28일 개최한 으뜸상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조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시애틀 통합한국학교(교장 윤혜성)가 지난 2022~2023년도 한해 동안 후배들을 위해 한국학교에서 봉사한 보조 교사들(TA)에게 으뜸 봉사상 시상식을 지난 28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윤혜성 교장은 학교 강당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상장을 수여하며 모든 조교 봉사자들의 노력과 봉사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대통령 봉사상’(The President’s Volunteer Service Award)은 조교로 100시간 이상 봉사한 학생들에게 수여됐고, 우수 봉사자상(총영사상), 낙스 차세대 리더상(NAKS Junior Leadership Award)도 함께 수여됐다.
시애틀 통합한국학교 조교는 한국어 교육 및 한국문화 예절교육을 위해 봉사자들 모두 일정 수준 이상의 이중언어 구사능력을 요구하고 있으며, 한국학교 학생들에게 바람직한 모범을 보이기 위해 올바른 언어와 태도를 준수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아울러 교사를 도와 학생들의 안전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애틀통합 한국학교는 한국어와 한국문화 교육에 관심있는 교사도 항시 모집하고 있다. 사랑으로 함께 배우며, 가르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윤 교장은 전했다.
관련 문의는 이메일(seattle@usbks.org)이나 전화(206-795-9010)로 하면 된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대통령상Young Adult> 김환희, 김 원, 이주아, 구제하, 백채린, 송은석, 백예린, 이준하, 김다현, 채지훈, 박예담, 안소라, 최서령, 함채은, 김다린, 최민석, 남윤빈, 고경준, 김다인, 서준범, 성 민, 백서연, 이수윤, 이윤수, 손하람, 김예나
<대통령상 주니어 부문 은상> 이윤영, 여호수
<우수봉사자상(총영사상)> 안지영, 박상훈, 정하린
<낙스 차세대 리더상> 김환희, 김 원, 이주아, 구제하, 백채린, 송은석, 백예린, 이준하, 김다현, 채지훈, 박예담, 안소라, 최서령, 함채은, 김다린, 최민석, 남윤빈, 고경준, 김다인, 서준범, 성 민, 백서연, 이수윤, 이윤수, 손하람, 김예나, 민가연, 안지영, 최서윤, 심예온, 김규린, 김서진, 이상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