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대구의료상담회 시애틀서 열린다...대구 유명 5개 병원 21~22일 사우스센터 더블트리서

2023-10-13 (금)
크게 작게

▶ 동산병원ㆍ자연미인성형외과ㆍ뉴욕치과 등 일대일 상담

대구의료상담회 시애틀서 열린다...대구 유명 5개 병원 21~22일 사우스센터 더블트리서
한국 대구시내 유명 5개 병원 및 의료기관이 시애틀을 찾아 워싱턴주 한인들을 대상으로 의료상담회를 개최한다.

‘워싱턴주 한인대상 대구시 의료상담회’는 오는 21일과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사우스센터 더블트리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상담회에는 대구시가 보증하는 높은 의료수준을 갖고 있어 안심하고 편안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병원 및 의료기관 소속의 의료진들이 직접 찾는다.

대경영상의학과의원


최첨단 검사 장비와 18명의 분야별 세부 전문의가 정밀하고 정확한 진단으로 환자들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것으로 유명한 대경영상의학과의원이 참여한다.

스마트 AI기반 환자중심 감성병원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대구에서 최고 의료기관으로 평가받는 계명대 동산병원도 이번 상담회에 동참한다.

자연미인성형외과의원

밝은 표정과 자연스럽게 어려 보이는 얼굴을 만드는 안티에이징 전문 성형외과로 유명한 자연미인성형외과의원 의료진도 이번 상담회에 참여해 한인들을 상대로 성형과 관련된 모든 것을 상담해준다.

37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로 국민건강 증진 및 선진의료 시스템 구축에 앞장서온 KMI 대구센터(한국의학연구소)로 상담회를 통해 최고의 건강검진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상담을 맡는다.

원데이(One day) 임플란트의 선두주자로 정평이 나있는 뉴욕치과도 이번 상담회에서 미국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임플란트에 대해 상담을 해준다.

주최측은 “이처럼 대구시내 유명 의료기관들이 총출동해 한인들을 위해 시애틀을 찾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상담회가 열리는 시간동안 더블트리 호텔로 찾아 건강이나 검진 등 모든 것에 대한 상담을 하시면 각 병원들에게 파견된 의료진들이 친절하게 상담을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주최측은 행사 준비를 위해 참석 희망자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주길 당부하고 있다.
전화 예약: (253)651-3778
더블트리 호텔: 16500 Southcenter Parkway, Seattle WA 981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