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쥬얼 그룹이 원로가수 장미화(맨 왼쪽)가 개최한 사랑나눔바자회에 동참, 인기 진주 보석 50여점을 협찬했다. [고베 쥬얼 그룹 제공]
미주 한인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진주보석 비드 목걸이 브랜드인 ‘고베 쥬얼 그룹’이 최근 한국에서 열렸던 원로 가수 장미화의 자선 바자회에 동참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사랑나눔바자회’ 행사는 많은 연예인과 기업들의 협찬으로 지난달 18일과 19일 한국 서초구청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고베 쥬얼 그룹은 50여점의 진주 보석을 협찬하여 단 이틀 만에 완판했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탤런트 강부자, 가수 조항조, 김흥국, 김혜연, 옥희 등 많은 가수들이 동참하며 행사를 빛냈다.
고베 쥬얼 그룹은 미국에서 직원들을 파견하여 진주 비드 목걸이와 귀걸이 등 다양한 보석을 협찬하며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이 자선 행사는 지난 20년 동안 이어져온 행사로, 가수 장미화씨가 매년 한 달 동안 자선 물품을 협찬받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선한 행사에 동참하는 후배 연예인들도 매년 늘어나고 있다. 장미화씨는 자선 바자회뿐만 아니라 자신의 애장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선행을 펼치고 있다.
22년 역사의 고베 쥬얼 그룹은 최근 뉴욕 플러싱 코리아 빌리지에 상설 매장을 개장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LA 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에도 상설 매장을 신설하는 등 진주 보석 전문 업체로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고베 쥬얼 그룹은 미국과 더불어 한국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평판을 쌓아가며, 자선활동과 사업 확장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LA 한인타운 매장: 745 S. Oxford Ave. #A,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젬코 매장)
▲뉴욕 플러싱 매장:150-24 Northern Blvd., Flushing (코리아 빌리지 1층, 젬코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