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몸 1000냥이면 간 900냥… 소중한 간 지키자”

2023-10-06 (금) 12:00:00
크게 작게

▶ 식물성 항산화 다당체 SOD 효소의 보고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몸 1000냥이면 간 900냥… 소중한 간 지키자”
세계에서 음주량 1, 2위를 다투고 있는 한국인들이 많이 걱정하는 질환 중 으뜸인 간 건강에 빨간불이 켜지고 있다.

간 질환중 가장 무서운 간암은 한국 전체 암 발생률은 7위이지만,사망률은 22.5%를 차지하여 4, 50대 남자 암 사망률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5년 상대 생존율은 38% 정도로,전체 암 생존율인 71%의 절반에 불과하다는 통계를 볼 수 있을 정도로 치명률이 매우 높다.


간암을 비롯해 만성 B형 간염, C형 간염을 비롯해 지방간 같은 경우에도 만성인 상태에서는 특별한 증상을 나타내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간은 췌장과 함께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운다. 잘못된 습관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어느 순간 나빠져 버린 상태로 발견되는 경우가 많은데, 무엇보다 올바른 생활 습관의 실천이 중요하며, 조기발견, 조기치료가 핵심이라고 한다.

미국 간기능 전문 사이트가 발표한 간 건강에 매우 좋은 음식으로는 브로콜리, 마늘, 호두, 자몽, 사과, 해조류 등이 있는데 이 음식들의 공통점이 바로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이라는 점이다.

항산화 식품이란 말 그대로 산화를 막거나 지연시키는데 도움이 된다는 의미로 치명적인 활성 산소로부터 보호막이 된다. 처마에 밖혀 있는 쇠못이 빗물과 햇빛에 노출이 되면 빨갛게 녹이 슬고, 바나나와 아보카도가 너무 많이 익으면 검게 변하는 현상도 같은 산화 현상의 예라고 볼 수 있다. 인체가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노화도 바로 산화가 진행되는 과정과 같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바로 구조 자체가 항산화 다당체로 구성된 대표적인 식물성 항산화 식품이 바로 후코이단인데, 원조 후코이단 업체로 유명한 우미노시즈쿠 복합 후코이단은 화학적으로 제조된 약이 아니고, 바다의 조류에서 추출한 후코이단과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를 혼합한, 다당체가 풍부하게 함유된 자연 건강식품으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기대할 수 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미국 내 판매중인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안전성과 품질을 동시에 검증받아 JHFA 인증을 받은 업체이다. 3중의 철저한 방사능 및 중금속 안전도 검사를 실시해 그 업데이트 된 결과표를 모든 고객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무료 문의전화를 통해 자료와 체험 샘플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문의: 1-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ko/product-safety/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