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우드 H마트 안에 지점을 연 뒤 한인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금융서비스에 나선 US메트로은행 시애틀지점(지점장 조혜영)이 시애틀지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투자 및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 경제 동향 및 부동산 투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마는 오는 9월9일 오후 2시 US메트로은행 시애틀지점에서 열린다. 이날 세미나 강사는 시애틀 메트로부동산 유근열 대표이다. 시애틀지역 최대의 한인 부동산업체인 시애틀 메트로 부동산을 이끌고 있는 유 대표는 정확한 경제 및 부동산 시장 상황 및 전망으로도 인기가 높다.
은행측은 “경제 상황이나 시장이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최고의 투자 이득을 챙기는 사람이 있고, 경기가 아무리 좋아도 투자 손실을 보는 분들도 있다”면서 “불확실한 경기 및 부동산 상황 속에서 최고의 투자 및 부동산 매매 노하우를 알려드린다”고 말했다.
US메트로은행은 시애틀지점을 계기로 한인들에게 다양한 투자나 생활 정보를 주는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번에 첫 세미나를 열게 됐다.
다만 장소 문제상 이번 세미나 참석 인원은 50명으로 제한하는 만큼 참석 희망자는 서둘러 전화로 예약을 해야 한다.
전화 예약: 425-758-2123
US메트로은행 시애틀지점: 3301 184th St SW Suite 125, Lynnwood, WA 98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