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소통으로 갈등 해소”

2023-07-26 (수) 12:00:00 황의경 기자
크게 작게

▶ 유스타 파운데이션 ‘오미라클 힐링세미나’

▶ 30일 리버사이드서

비영리단체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상균)이 25일 JJ 그랜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오는 30일 오후 1시30분 리버사이드 침례교회에서 ‘오미라클 힐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크게 부모 자녀 간 갈등 해소방법,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이들이 겪은 코로나 블루 대처법, 건강한 노년을 보내기 위한 치매 예방 생활습관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25년 임상 경력의 성소영 임상심리학 박사가 ‘부모 자녀 간 다툼 어찌합니까?’라는 주제로 강의하고 유스타 파운데이션 박소영 이사가 코로나블루 대처법, APCTC(아태정신상담 및 치료센터) 이미자 정신건강 증진 프로모터가 ‘당신의 오늘 움직임이 미래를 결정합니다’라는 내용으로 치매 예방에 관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박상균 대표는 “한인들이 화가 많고 분노 조절이 잘 되지 않는 상황을 나타내는 신조어 K-레이지(rage) 현상에 대해 모두가 한번 고민해봐야 하는 시점”이라며 “한국인이 화가 많은 가장 큰 원인인 가족 간 소통 부재를 해소하기 위한 갈등 해소 방법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하나하나 공부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전후로 다과 및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행복 사진 무료 촬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4K 스마트 TV, 아마존·타켓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문의 (213)435-6622

<황의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