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크루즈여행닷컴] “평생 꿈꾸던 바다위의 낭만 여행”

2023-06-09 (금) 12:00:00
크게 작게

▶ 유럽 5개국·10일 일정 크루즈 상품 출시

[크루즈여행닷컴] “평생 꿈꾸던 바다위의 낭만 여행”
크루즈여행닷컴이 오는 가을 독일·벨기에·네덜란드·프랑스·영국 5개국을 가는 10일간의 일정으로 방송인 김흥국과 동행하는 크루즈 여행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오는 10월 27일 출발하는 이번 크루즈에는 선착순 15 커플에게 발코니뷰 캐빈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크루즈에 투입되는 이태리 등록 선박의 럭셔리 크루즈 ‘MSC Euribia’는 올해 건조되었고 6,700명의 손님이 승선할 수 있으며 181,000톤의 크기를 자랑하는 친환경 크루즈 라인이다.


산해진미로 매일 같이 준비되는 만찬, 수영장, 스파, 매일 저녁 2번씩 펼쳐지는 재미있는 쑈, 카지노, 피트니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선상 프로그램으로 크루즈 여행의 진미를 제공하게 된다. 가격은 1명 당 2,999달러로 책정됐다.

독일에서 가장 아름다운 물의 도시라고 불리는 함부르크에서는 르네상스 양식의 시 청사, 유네스코 유산으로 등록된 다양한 건물들을 관광한다. 유럽연합(EU)의 본부가 있는 벨기에의 브뤼셀은 빅토르 위고가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광장”이라고 표현한 그랑플라스와 고딕 양식의 건축물을 볼 수 있다. 네덜란드의 로테르담은 시각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재래시장이고, 현대 건축물의 성지라고 불리울 정도로 독특하고 아름다운 건축물을 관광하게 된다. 신화와 전설의 수도원인 프랑스 몽셸미셸은 해마다 3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신비로운 수도원 등으로 유명하다. 또한 2,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영국의 수도 런던까지, 각 나라마다 의미와 역사가 가득히 담긴 곳의 일정이다.

2004년 출범한 크루즈 클럽은 지중해, 홍해, 발칸 반도, 바하 멕시코, 성지 순례, 아프리카, 미 서부지역 등 다양한 지역의 크루즈 관광 상품을 제공하고 LA 미주본사 외에도 한국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상품 안내와 문의는 전화나 이메일,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크루즈여행닷컴의 미주본사인 ‘크루즈 클럽 USA’의 서유란 팀장은 “19년 동안 크루즈에 특화된 풍부한 경력과 노하우로 고객에게 소중하고 특별한 크루즈여행을 약속드린다”며 “무엇보다 국제크루즈라인협회(CLIA) 회원으로 신뢰할 수 있고 착한 가격 및 차별화된 서비스가 강점”이라고 말했다.

▲전화: (213)800-6367

▲주소: 4311 Wilshire Blvd. #530, LA

▲이메일: cruiseccusa@gmail.com

▲웹사이트: www.크루즈여행.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