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최대 교육 서적센터인 ‘점프큐 교육서점 학원’(대표 정태웅·이하 점프큐)이 여름 방학을 맞아 새 학기 준비를 위해 학습 교재 할인 판매와 함께 방학 특별반을 신설해 학생 모집에 나서고 있다.
지난 1999년 오픈해 24년간 자녀들의 학습에 관심이 많은 한인 학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곳으로 자리잡은 점프큐는 일반 서점에서 구할 수 없는 교과서와 연계된 학교 참고서를 과목별로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요 학과목 참고서는 물론 영재(Gifted) 교재, 수학경시대회 준비서, 사립학교 입학시험( ISSE/SSAT), SAT나 PSAT 준비 교재, AP 시험, SAT Subject Test, SAT II 한국어 학습 교재, 학년별 권장 도서, 교육용 장난감 등을 확보하고 있다. 해답지(answer keys)가 없는 양질의 참고서를 구매하면 그 답지를 제공하고 있어 학부모가 자녀를 지도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점프큐 서점은 프라이스 매치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정가보다 낮은 ‘인터넷 아마존 프라임 가격’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매치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 매치 적용 품목은 다른 할인을 받을 수 없으며, 답지가 별도인 참고서는 가격 매치에 적용되지 않는다. 교육용 장난감 및 교구, 미술 재료, 환경 정리 재료, 문방구 품목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점프큐는 여름 방학 특별반으로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누어 학년별로 개설하고 학생을 모집한다. 새 학기 선행 학습반에서는 컴먼 코어 영어, 수학, 어휘를 배우며 각 학급당 6명 이하 소수 정예반으로 운영된다.
작문반(Writing), 대수(Algebra 1)와 기하(Geometry) 집중반, 스패니쉬(Spanish) 기초반, SAT 준비반 학생도 모집 중이다. 모든 수업은 이번 달 16일 일제히 개강한다.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유명한 독서클럽(Book Club) 수업도 점프큐의 자랑거리다. 독서클럽에서는 매주 1권의 필독 도서를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올바른 독서 습관과 어휘·독해·토론·쓰기 능력이 향상된다.
정태웅 대표는 “학생들에게 학년별, 수준별로 맞는 교재를 선정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학생 스스로 공부하는 데 흥미를 느끼도록 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학부모들이 집에서 자녀를 스스로 지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참고서 및 부교재를 풍부히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점프큐 영업 시간은 월~목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다. 점프큐를 방문하면 교육 상담도 가능하다.
▲문의: (213)365-6133
▲주소: 170 S. Western Ave. LA(고려원 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