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포레스텔라, 콘서트 티켓 부정 거래에 강력 대응 “의심 좌석 조치”

2023-06-08 (목)
크게 작게
포레스텔라, 콘서트 티켓 부정 거래에 강력 대응 “의심 좌석 조치”

그룹 포레스텔라가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KBS 가요대축제’에는 보아, 코요태, 김우석, NCT 127, NCT 드림, 펜타곤,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최예나, 원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케플러,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등 2022 대세 아이콘들이 총출동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했다.[스타뉴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부정 거래와 관련해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지난 7일(이하 한국시간)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측은 "현재까지 메일로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부정 거래로 강하게 의심되는 좌석은 적절한 조치가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연 주최사(비트인터렉티브), 주관사(스프링이엔티)는 부정 거래 관련하여 사전에 공지드린 바 있으며, 관객분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부적절한 경로를 이용한 판매자 및 구매자 모두에게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공지된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 및 피해 상황은 전적으로 부정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비트인터렉티브 포함 모든 공연 관련 주최사, 주관사의 책임은 일절 없음을 알려드린다"며 "공연을 관람하실 분들은 부정 거래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후에도 부정 거래 티켓 및 거래 상황을 발견하신 분은 거래 증거(판매자 정보, 좌석 번호, 예매 번호, 거래 가격 등 관련 부정 거래 정황이 담긴 캡처본, URL)와 함께 지속적인 제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오는 17일과 1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 '더 라이트(The Light)'를 개최한다.

다음은 포레스텔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2023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 : The Light 부정 거래 티켓 관련 공지드립니다.

현재(~23.06.05)까지 메일로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부정 거래로 강하게 의심되는 좌석은 적절한 조치가 있을 예정이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주최사(비트인터렉티브), 주관사(스프링이엔티)는 부정 거래 관련하여 사전에 공지드린 바 있으며, 관객분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부적절한 경로를 이용한 판매자 및 구매자 모두에게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공지된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 및 피해 상황은 전적으로 부정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비트인터렉티브 포함 모든 공연 관련 주최사, 주관사의 책임은 일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연을 관람하실 분들은 부정 거래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후에도 부정 거래 티켓 및 거래 상황을 발견하신 분은 거래 증거(판매자 정보, 좌석 번호, 예매 번호, 거래 가격 등 관련 부정 거래 정황이 담긴 캡처본, URL)와 함께 지속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