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하이어뮤직 “빅나티 논란 심려 끼쳐 사과..추측 자제”

2023-06-07 (수)
크게 작게
하이어뮤직 “빅나티 논란 심려 끼쳐 사과..추측 자제”

보이 그룹 고막소년단 빅나티가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막소년단은 카카오TV 예능 ‘고막소년단’을 통해 대한민국 고막 남친들 폴킴, 멜로망스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타니가 모여 결성한 그룹이다. 2022.11.22[스타뉴스]

소속사 하이어뮤직이 가수 빅나티의 무대이탈 후 연인과의 스킨십 논란에 대해 재차 사과했다.

하이어뮤직은 7일(이하 한국시간) 공식입장에서 "빅나티는 무대에서의 행동과 관련하여 발생한 논란에 대해 깊은 반성을 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아티스트가 더욱 신중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하이어뮤직은 "스케줄 이행과 관련하여 확인이 되지 않은 채 유포되고 있는 내용으로 팬분들께서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음을 당사는 인지하고 있습니다. 좋지 않은 내용으로 상처받으셨을 팬분들께 사과드린다"라며 "스케줄 이행과 관련하여 확인이 되지 않은 채 유포되고 있는 내용으로 팬분들께서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음을 당사는 인지하고 있다. 상처받으셨을 팬분들께 사과드린다"며 "사실이 아닌 유포된 글과 오해로 인해 팬분들께 상처가 되는 상황이 이어지지 않기를 바라며, 추측성 유포 또한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빅나티는 지난 4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에서 미공개 곡을 선보이던 도중 돌연 무대 뒤로 향해 자신의 여자친구와 뽀뽀를 하는 모습이 공연 이후 팬이 찍은 촬영 영상으로 인해 밝혀졌다.

이에 빅나티는 라이브방송과 자필 사과문으로 고개를 숙였다.

◆ 하이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어뮤직입니다.

현재 언론에 보도된 빅나티의 기사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 빅나티의 지난 공연들과 관련한 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빅나티는 무대에서의 행동과 관련하여 발생한 논란에 대해 깊은 반성을 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하이어뮤직은 앞으로 아티스트가 더욱 신중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케줄 이행과 관련하여 확인이 되지 않은 채 유포되고 있는 내용으로 팬분들께서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음을 당사는 인지하고 있습니다. 좋지 않은 내용으로 상처받으셨을 팬분들께 사과드립니다. 허나 사실이 아닌 유포된 글과 오해로 인해 팬분들께 상처가 되는 상황이 이어지지 않기를 바라며, 추측성 유포 또한 자제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보내주시는 성원을 더욱 감사히 여기고 그에 보답하는 빅나티와 하이어뮤직이 되겠습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