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USA가 LA에 이어 오는 6월 1일 뉴욕 듀오를 재오픈한다고 밝혔다.
듀오는 15년 전 뉴욕 듀오를 오픈해서 활발하게 영업했다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3년 동안 문을 닫았으며 이번에 다시 뉴욕 맨해튼에 사무실을 개소한다.
미국 진출 25년을 맞은 듀오 USA는 ▲회원기간 동안 지속적인 매칭 서비스 만남을 받아볼 수 있고 ▲한국 방문 시 한국 듀오를 통한 만남 서비스도 가능하며 ▲회원들이 원하는 배우자 조건에 가장 이상적인 회원을 버터랑 메니저들이 소개를 하고 있어 업계서 가장 뛰어난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다.
듀오 USA는 영어가 편한 1.5세와 2세 회원들을 위해 영어권 매니저들을 확보, 한국어는 물론 영어로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듀오 USA는 20, 30대는 물론 재혼 및 모든 연령대의 초혼과 재혼을 위한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 듀오는 매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 많이 받는 브랜드에 수여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14년 연속 수상했다.
듀오 USA는 오는 9월 뉴욕 듀오 오픈 기념으로 뉴욕에서 남녀 각 20명씩 특별 미팅 파티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파티는 참가자들 간의 개인 대화 위주로 로테이션을 진행하며, 호텔 고급 코스요리와 와인,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한다.
듀오 USA는 뉴욕 듀오 재오픈 오픈 기념으로 가입비 및 이벤트 신청 시 보너스 미팅 횟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듀오의 꽃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12월 LA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듀오 USA 제니퍼 이 팀장은 “부모님들이 자녀들의 결혼에 관심을 가지고 미리 미리 준비를 하셔야 한다”며 “특히 만남의 한도가 어려운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 인륜지대사를 신뢰가 가는 전문회사인 듀오 USA에 맡기셔서 자녀들이 결혼을 통해 안정감과 행복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A: 3701 Wilshire Blvd. #1122 LA; 전화 (213)383-2525
▲뉴욕: 1270 Broadway #903 NY; 전화 (201)947-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