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C 인턴십 프로그램 증오범죄 예방활동 등
▶ 14일까지 대학생 모집
한미연합회(KAC·대표 유니스 송)가 2023년 여름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KAC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은 오는 6월20일부터 8월4일까지 총 7주간 진행되며, 인턴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아시안 증오범죄 예방 캠페인, 인구 조사 자료수집 및 분석, 그리고 LA지역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봉사 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LA 카운티 거주민으로 올해 가을학기부터 입학하는 대학생이어야하고,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1,000달러의 급여가 지급된다.
지원방법은 지원서와 함께 이력서와 추천서 2장, 학교 성적표 등을 첨부해 구글 링크 (bit.ly/2023KACInternship)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지원 접수는 오는 5월14일까지이며, 서류 전형에 합격하면 면접일은 개별 연락한다.
유니스 송 대표는 “한인 차세대 리더십 양성이 KAC의 핵심 사명 중 하나인 만큼 KAC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현장 실무 경험을 쌓고 전문성 개발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하며, “많은 한인 대학생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전화(213-365-5999) 또는 이메일 (info@kacla.org)로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KAC 홈페이지(https://kacla.org/internship-and-employment-opportunit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