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랙레이블
아티스트 태양이 컴백 직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지난 25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6시 공개 된 태양의 EP 앨범 'Down to Earth' 수록곡 '슝! (feat. LISA of BLACKPINK)' 퍼포먼스 비디오가 26일 오전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및 무대 영상의 조회수 등을 합산하여 순위를 매긴다.
'슝! (feat. LISA of BLACKPINK)'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 직후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한다.
태양과 리사의 범접불가 힙한 스웨그를 발산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슝! (feat. LISA of BLACKPINK)' 퍼포먼스 비디오가 큰 사랑을 받으며 공개 15시간만에 1000만뷰를 넘는 막강한 파급력을 입증, 아이튠즈 30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슝! (feat. LISA of BLACKPINK)'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트렌디한 힙합 비트가 어우러진 R&B 트랩 장르의 곡으로 태양의 청량한 보컬에 블랙핑크 리사의 감각적인 래핑이 더해져 마치 드라이브를 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와 함께 EP 앨범 'Down to Earth'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 또한 유튜브 트랜딩 월드와이드 상위권에 차트인을 시작으로 아이튠즈 11개국 1위를 기록하며 쾌속 순항중이다.
한편 태양은 지난 25일 오후 6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나간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