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남보라 “어릴적 꿈 CEO” 온라인 스토어 대표님 일상[편스토랑]

2023-04-13 (목)
크게 작게
남보라 “어릴적 꿈 CEO” 온라인 스토어 대표님 일상[편스토랑]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CEO 남보라의 하루가 공개된다.

14일(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연기는 물론, 요리에 이어 사업까지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는 13남매 장녀 남보라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무엇보다 남보라의 이 같은 바쁨이 "받은 도움을 되돌려주고 싶다"는 마음에서 시작된 것이었다.

지난 주 '편스토랑'에 첫 출연한 13남매 장녀 남보라는 큰 화제를 모으며 높은 시청률을 견인했다. 대가족의 라이프 스타일과 끈끈한 가족사랑, 대가족의 장녀로서 자연스럽게 익혀온 대용량 요리 실력, 짧은 시간에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자신만의 요리 꿀팁들을 보여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주에도 '편스토랑'에서는 남보라의 야무진 일상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남보라는 오전부터 매우 분주해 보였다. 컴퓨터를 두 대를 동시에 사용하며 바쁘게 통화를 이어간 것. 이때 전화기 너머로 남보라를 "대표님"이라 불리는 소리가 들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남보라는 현재 온라인스토어 운영하는 작은 사업을 시작한 대표였다.

남보라는 "어렸을 때 꿈이 CEO였다. 용기 내 작게 시작했다"며 회계, 영업, 기획, 구매까지 혼자서 모든 업무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남보라는 회사를 운영하게 된 진짜 이유를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남보라는 "어릴 때를 생각해보면, 많은 분들이 우리 가족에게 도움을 주셨다.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듯 나도 누군가를 돕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며 "이 사업을 잘 키워서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 그래서 작년 한 해 처음 매출 났을 때도 기부를 해 뿌듯했다"라고 말했다.

알고 보니 남보라는 회사는 최근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예비사회적 기업에도 선정됐다고.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 싶다는 남보라의 고백에 '편스토랑' 식구들 역시 박수를 보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VCR에서는 배우 겸 CEO로 바쁜 와중에도 남보라가 가족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메뉴들도 공개됐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