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전도단, 4월29일부터 8주 코스
▶ 뉴라이프교회서 ,’주를 알고 주를 알리자’
예수전도단 훈련 참석자들이 코로나 이전샌프란시스코 도시선교 리서치를 하고있다 <사진 예수전도단>
도시선교를 위한 예수 제자훈련학교가 오는 4월 29일(토)부터 6월 17일(토)까지 8주 코스로 열린다.
독수리 예수제자훈련학교 (BEDTS: Eagles Discipleship Training School for Businessmen)는 직장인과 일반인들에게 Youth With A Mission (YWAM, 예수전도단)의 DTS (Discipleship Training School) 커리큘럼을 요약하여 제공하는 제자훈련 프로그램이다
‘주를 알고 주를 알리자’ (To know God and To make Him known) 을 주제로 열리는 이 학교는
헌신된 일반인들을 모아 성경적 원리를 가르치고 진리의 말씀을 그들의 개인적인 삶에 적용케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그리고 그리스도인의 성품을 개발하고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회복시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무장시켜 교회와 지역을 섬기게 하는 것이 이 학교의 중요한 사명이다.
독수리 예수 제자훈련학교는 8주 강의와 2~3일의 아웃리치로 구성되며 예배와 중보기도, 소그룹 모임 등을 통해 속 사람이 새롭게 됨과 동시에 하나님과 자신과의 관계, 세상과의 관계를 성경적 진리로 실재적으로 적용하는 훈련을 하게 된다. 강의는 말씀 묵상,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 중보기도, 내적 치유, 성경적인 재정원칙, 성령 하나님, 도시선교, 그리스도인의 정체성 등을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학교는 예수전도단( YWAM San Francisco) 한인사역에서 주최하며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훈련기간은 4월29일부터 6월24일까지이며 졸업식은 6월25일에 하게 된다. 제자 훈련학교는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9시30분 까지 오픈한다.
서울 온누리교회, 수영로교회, LA 온누리교회, 시애틀형제교회 등 건강하게 부흥한 많은 교회가 BEDTS를 교회에 접목하여 성도들을 훈련시킨 교회로 알려져 있다.
미국에서는 LA, 뉴욕,시애틀, 워싱턴 한인교회에서 지금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예수전도단이 밝혔다. 예수전도단 홍성준 목사는 주님을 더 깊이 알고 주님을 더 널리 알리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많은 그리스도인의 등록을 바라고 있다.
훈련비: 400달러 훈련장소: 프리몬트 뉴라이프교회 (담임 위성교 목사) 문의 : 홍성준 목사 (925-719-6656)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