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환자 한분 한분의 상태를 정확히 진단해 맞춤 치료해 드립니다.”
가든그로브에 본점을 두고 있는 임플란트 전문치과 포유치과가 LA 한인타운에 이어 지난해 10월 세리토 스에 3호점을 오픈했다.
임플란트·틀니·교정이 전문인 포유치과는 ‘환자 맞춤형 진료’에 중점을 둔 서비스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포유치과 측은 “환자들의 치아 상태는 물론 경제적인 사정도 모두 다르다”면서 환자 개인별 맞춤형 치료는 물론 환자의 경제적인 형편까지 고려한 할부결제 제공 등 가족같은 마음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고 말했다.
포유치과는 서울대, NYU, UCLA 치과대학을 졸업한 치의학 보드 전문의들이 20년 이상의 풍부한 임플란트 수술 경험과 의술을 제공해 이 분야에서 고객들의 신망이 두텁다. LA 뿐만 아니라 멀리 알래스카나 뉴욕등 동부, 또 한국에서 방문하는 고객들까지 소문을 듣고 찾아올 정도다.
임플란트와 틀니 관련 최고의 시술을 고집하는 포유치과는 항상 ‘333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3D 컴퓨터 스캐너’를 통한 정확한 진단 및 제작, 3일 이내에 틀니 완성 및 발음과 미용, 그리고 씹는 기능의 95% 회복을 목표로 하며 연 365일 어떠한 문제 발생 시에도 무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통증없는 임플란트 시술과 함께 골드 임플란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 다른 병원에서 시술 받았다가 잘못되거나 실패한 임플란트 문제를 말끔히 해결하는 것도 ‘포유치과’의 전문이기도하다. 포유치과는 ▲안한듯 편하고 ▲어떤 음식도 잘 씹으며 ▲말소리와 노래가 잘 나오는 구강에서 움직임이 없고 ▲골드 매쉬를 틀니에 넣어 얇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명품 틀니를 자랑한다. 이는 포유치과가 틀니와 임플란트를 자체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자체기공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기에 가능하다.
특히 포유치과는 음식을 씹지 못하거나 발음이 잘 안되는 경우와 틀니가 헐거나 잘 맞지 않는 경우, 틀니가 깨지거나 치아가 빠진 틀니로 고생하는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틀니 및 Full Denture는 세리토스 오픈 기념으로 999달러 특별가격에 제공한다. 크라운은 499불부터 시작하고 검진 및 최첨단 엑스레이 촬영은 단 20달러에 제공한다.
▲ LA 매장: 266 S. Harvard Blvd. #310 LA; (213)389-2828
▲세리토스 매장: 11700 South St. #204 Artesia; (714)590-2828
▲가든그로브 본점: 9636 Garden Grove Bl. #3 Garden Grove: (714)590-2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