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실버모델 선발·교육 최고 기회”

2023-03-30 (목) 12:12:01
크게 작게

▶ ‘SM USA’ 시니어 오디션 서울 메디칼 그룹 후원

▶ 내달 15일 더 라인 호텔서 “파리 패션쇼·한인축제 등”

“실버모델 선발·교육 최고 기회”

실버모델 SM USA의 제니 조 회장과 제니 박 디자이너,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한인 탑 모델들의 단체로 거듭난 ‘실버모델 SM USA’(회장 제니 조)가 ‘시니어 모델 오디션’을 실시한다.

서울 메디칼 그룹이 후원하는 이번 오디션에서 선발된 시니어 모델들은 교육과정, 캐스팅훈련, 카메라포즈, 이미지메이킹, 헤어와 메이컵, 스타일링 등 학습과정을 전문강사로부터 체계적으로 교육받게 된다. 전 과정을 수료한 후 SM USA의 모델로 선발되면 패션쇼, 화보광고, 패션모델, TV방송, 영화를 망라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니 박 디자이너와 제니 조 회장에 따르면 2023년 9월 파리 패션쇼와 10월 LA 한인축제, 크고 작은 패션쇼 등 다채로운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오디션은 만 55세 이상으로 다양한 끼와 열정을 갖고 있는 남여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4월 8일까지로 이름, 나이, 주소, 상반신 사진 1장, 전신사진 1장, 시니어 모델 지원 동기를 작성해서 이메일 smusa4event@gmail.com 혹은 카카오톡 ID SMUSA로 보내면 된다.

제니 조 회장은 “키가 크지 않아도 끼가 있는 분이라면 모델 지원 자격 조건에 충분하다”며 “약 20~30명의 시니어 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 회장은 “재능이 넘치는 많은 시니어분들이 지원하시길 기대하고 있다”며 “모델로 선발돼 9월 파리 패션쇼, 10월 LA 한인축제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 회장은 이어 “시니어 모델을 통해 잠재된 끼와 열정을 발산해 후회없는 삶을 사는 것이야 말로 노년 인생의 황금기를 보낼 수 있는 한 방법이 될 수 있다”며 “많은 분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꽃피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M USA 시니어 모델 오디션은 오는 4월 15일 더 라인 호텔(3515 Wilshire Blvd.) 샤토 볼룸에서 열린다. 문의 (213)500-271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