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돌싱포맨’ 이상민, 아유미 나이 듣고 충격→선우은숙 “60대 중반 재혼”

2023-02-28 (화)
크게 작게
‘돌싱포맨’ 이상민, 아유미 나이 듣고 충격→선우은숙 “60대 중반 재혼”

/사진=’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이상민이 아유미의 나이를 듣고 충격받았다.

28일(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행복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선우은숙, 최성국, 아유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선우은숙은 '돌싱포맨' 멤버들(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에 "다 처음 봤는데 처음 온 집 같지 않고 정말 식구 같다. 이렇게 편할 수가 있어?"라며 놀랐다.


이후 아유미가 자신을 소개했다. 아유미는 "10월 30일에 결혼했다. 신혼이다"라고 알렸다. 탁재훈은 "아유미는 결혼 안 할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귀여운 동생 같은 아이였는데 결혼한다고 하니까 더 늙은것 같다"고 전했다. 아유미는 "저도 결혼을 할 거라는 생각을 안 했다. '난 안 하고 죽겠구나'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선우은숙은 아유미에 "몇 살이야?"라고 물었다. 아유미는 "저 40살"이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한편 이상민은 선우은숙에 "누님은 언제 결혼하셨습니까"라고 물었다. 선우은숙은 "나는 60대 중반이다. 사실 내 나이에 재혼을 한다는 건 말이 안 된다"라고 전했다. 이상민은 "첫 만남 후 8일 만에 결혼 약속하고 한 달 만에 언약식을 하고 두 달 만에 혼인신고를 끝냈어"라고 설명해 놀라움을 안기는데..한국TV(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확인해 볼수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