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야마하 음악학교] “야마하 음악학교의 음악 교육은 다릅니다”

2023-02-21 (화) 12:00:00
크게 작게

▶ 4~5세 주니어부터 성인 레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야마하 음악학교] “야마하 음악학교의 음악 교육은 다릅니다”
야마하 음악학교의 전통은 1954년 일본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500만 명이 넘는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70만 명 이상의 학생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야마하 음악학교의 목표는 아이들이 음악을 듣고, 연주하고, 스스로 음악을 만드는 능력을 발달시키고 더 나아가 정기연주회를 통하여 갈고 닦은 실력을 발표하면서 그에 대한 즐거움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야마하 음악학교의 수업 커리큘럼은 피아노 연주 뿐 아니라 듣기, 노래하기, 감상, 이야기와 함께 하는 음악활동, 절대 음감 개발, 앙상블 연주 등 음악에 관한 모든 것을 전반적으로 가르치고 있다.


야마하 음악학교에서는 콩쿨대회인 사우스웨스턴 유스 뮤직 페스티벌(SYMF)의 멤버이자 심사위원인 이미지 원장이 일대일로 수업을 진행하며, 주니어 뮤직코스(4~5세)부터 시작해서 성인 개인기초 레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야마하 음악학교에서는 또 음악교육 뿐만 아니라 영어와 수학, SAT, ACT, 한국어 등 튜터링을 통해 전반적인 학습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학년 레벨별로 튜터링을 제공하고 있다.

야마하 튜터링 시스템은 전 학년 1:1 맞춤과외로 수준별, 학년별로 철저하게 성적 향상을 도와주며, 성향별 밀착관리로 자기주도 학습 습관 형성시켜줘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 습관 관리를 하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문의: (213)383-0142

▲주소: 3407 W. 6th St. #410, LA, CA 90020 (6가와 카탈리나)

▲인스타그램: yamahamusicschool

▲유튜브: Young Artists’ Yamaha Music School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