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1위 오리지널 후코이단 우미노 시즈쿠
폐암의 주범으로는 흡연이 90%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가장 큰 위험인자로 알려져 있다. 반면 여성의 경우 비흡연자의 페암 발병률 또한 매우 높은데, 국립 암센터의 자료를 보면 전체 폐암 환자중 35%가 여성이고 이중 87%는 비흡연자였다는 통계가 나와 있다.
이처럼 담배를 피지 않는 여성들이 폐암에 걸리는 이유는 바로 주방에서 음식을 조리할 때 나오는 연기를 장기간 흡입하여 발생하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는 분석이어서 음식 조리시 연기에 직접적인 노출을 피해야 한다.
폐암은 한국에서 4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암이지만, 암 사망율로는 1위인 암이다. 폐암은 크게 소세포암과 비소세포암으로 나뉘어지는데, 소세포암은 말 그대로 암 조직이 작다. 그리고 비소세포암은 암 조직이 작지 않다는 뜻으로 발생 비율은 소세포암이 20%,, 비소페포암이 80%를 차지한다고 알려져 있다.
소세포암은 특징이 빨리 자라며 전신으로 퍼져나가는 특성이 강하다고 한다. 수술보다는 항암 화학요법이 원칙이라고 하며, 전반적으로 악성도가 강하며, 발견당시 뇌나 뼈등 다른 장기로 전이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주로 흡연이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다고 한다. 또한 80%를 차지하는 비소세포암은 특징이 천천히 진행되고 조기발견시 수술적 치료가 가능하며 완치율도 상대적으로 높다고 한다.
특히 폐는 면역력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면역력 지원을 위해서 후코이단을 많이들 찾고 있는데, 후코이단은 바다의 갈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의 학명으로, 제품에 따라 효능은 천차만별이다. 그렇기에 후코이단의 효능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공인기관에서 후코이단의 효과를 유일하게 검증받은 자파(JHFA) 후코이단인지 꼭 확인해야 한다.
미주에서 판매중인 수십종의 후코이단 제품들 중 유일하게 자파(JHFA) 공인 마크를 획득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자료와 비교용 샘플을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 또 한국에도 지사가 있어 소비자들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측은 “시중에 모방품도 다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전화: 1-866-566-9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