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5일까지 최대 40% 역대급 스페셜 세일
유니콘 안경원의 대니 고 대표(왼쪽 2번째)와 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오렌지카운티 한인 상권의 새로운 중심부인 비치와 임페리얼 하이웨이 사이에 위치한 ‘유니콘 안경원’(대표 대니 고)이 오는 3월15일까지 역대급 스페셜 세일을 펼친다. 명품 디자이너 선글라스와 명품 안경도 최대 40% 세일가에 구입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셀린느‘ 선글라스와 안경도 다양한 스타일과 칼라로 준비돼 있다.
대니 고 대표는 “멋을 알고 개성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해 명품 안경을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물가 상승으로 위축된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에 혜택을 누릴 수 있게 스페셜 세일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유니콘 안경원은 새롭게 ‘홈피스 안경’의 ‘홈피스 리딩’과 ‘홈피스 프로’를 마련했다. 이는 검안을 하고 나서 개인 맞춤형으로 이뤄진다. 최첨단 기기로 눈 상태와 각도, 특정거리, 매개변수(안경을 착용했을 때 시력에 영향을 주는 수치) 등을 분석, 제작하기 때문에 최대 4미터 이내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쓰고 다닐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니 고 대표는 “다초점 렌즈와 홈피스 안경은 제작 과정부터 다르기 때문에 각 개인의 필요에 따라 착용한다면 그 효과를 충분히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초점 렌즈는 렌즈 위에서부터 시야 확보를 위한 초점 작업을 하는 반면, 홈피스 안경은 홈이나 오피스에서 사용하는 안경으로 렌즈 아래에서부터 시야 확보를 위한 작업이 시작된다.
따라서 홈피스 안경은 다초점처럼 어지럽지 않고 돋보기보다는 훨씬 시야가 넓어 적응기간이 매우 빠르고 사무업무에 최적화 되어 있다. 홈피스 리딩과 홈피스 프로는 각각 90달러, 180달러로 3월15일 까지 홈피스를 구매하면 컴퓨터나 핸드폰 등에서 나오는 유해광선 차단 ‘블루라이트 필터‘가 무료이다.
이 업소는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 시스템, 자동추적검안기를 도입해 놓고 있다. 2,300스퀘어피트의 넓은 매장을 갖춘 이 업소는 아이들을 위한 독서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주차 공간도 충분하다.
▲주소: 1251 S. Beach Blvd. #F, La Habra, CA 90631
▲문의: (562)448-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