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쏘스뮤직
/사진=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설날을 맞아 특별한 자체 콘텐츠를 준비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0일(한국시간 기준) 정오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설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2023년 계묘년 설날이 다가왔다. 귀성길에 오르는 분들은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길 바란다. 고향에 못 가는 분들은 가족과 친척분들께 따뜻한 안부 전화를 드리면 좋을 것 같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주시는 피어나(FEARNOT, 팬덤명)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자체 콘텐츠 '르세라핌 컴퍼니'가 설날을 맞아 새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르세라핌 컴퍼니'는 가상의 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예능으로, 직급에 맞춰 상황극을 펼치는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유쾌한 콘셉트로 매화 레전드 클립을 낳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가차 없는 2022년 실적 발표, 특별한 상장 수여식을 담은 '르세라핌 컴퍼니'의 제1회 신년회가 펼쳐진다. 지난 19일 오후 10시 팀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2023년에도 더 달려야 된다"라는 파이팅 넘치는 신년사로 시작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르세라핌 컴퍼니' 설 특집 편은 오는 21일과 23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를 발매한다. 30일에는 현지의 유명 음악 방송 TBS 'CDTV LIVE! LIVE!'에서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