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고현정 얼굴 싹 바뀐건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변신’

2023-01-19 (목)
크게 작게
고현정 얼굴 싹 바뀐건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변신’

/사진=넷플릭스

배우 고현정의 얼굴이 완전히 바뀌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스크걸' 측에선 관련 스틸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묘령의 한 배우가 황금 빛깔의 바비인형 같은 마스크를 쓰고 턱을 괸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 마스크를 쓴 인물은 주연 배우인 고현정으로 추측할 수 있으나 스타뉴스 확인 결과 고현정은 아니었다. 마스크를 쓴 이는 고현정과 함께 출연하는 나나 역시 아니었다.


해당 배우는 마스크로 완벽히 얼굴을 바꿨을 뿐만 아니라 긴 머리의 금발 가발까지 착용해 실제 정체가 누군지 전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다. 이 배우는 옷 스타일도 청순한 분위기로 바뀌어 완벽하게 정체를 숨겼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 작품은 웹툰 '마스크걸'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고현정은 극 중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살아가는 김모미 역을 맡아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나는 고현정 이전에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에 얽힌 이후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갖게 된 김모미 역을 맡았다.

김모미를 짝사랑한 직장 동료 주오남 역은 안재홍, 주오남의 엄마 김경자 역은 염혜란이 맡았다.

'마스크걸'은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