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NCT DREAM 신곡 ‘Candy’, 올 겨울 국민 윈터송 예고

2022-12-01 (목)
크게 작게
NCT DREAM 신곡 ‘Candy’, 올 겨울 국민 윈터송 예고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신곡 'Candy'(캔디)로 올 겨울 전 세대를 사로잡는다.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12월 16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Candy'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NCT DREAM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타이틀 곡 'Candy'는 H.O.T.가 1996년 발표한 정규 1집 수록곡 'Candy'를 NCT DREAM만의 색깔로 재해석,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에 NCT DREAM의 청량하고 힙한 매력을 더한 편곡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에 NCT DREAM 버전의 'Candy'는 그때 그 시절 향수를 기억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음악 팬들까지, 올 겨울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윈터송이 될 전망이다.

또한 2일 0시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컬러풀한 의상과 장갑, 모자 등 H.O.T.의 'Candy' 무대 의상을 연상케 하는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담겨 있어 화제를 모았다.

한편,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12월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