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브래드 피트, 졸리와 소송 중에도..29세 연하 동료 전처와 열애설

2022-11-17 (목)
크게 작게
브래드 피트, 졸리와 소송 중에도..29세 연하 동료 전처와 열애설

브래드 피트[로이터=사진제공]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폴 웨슬리의 전처이자 주얼리 사업가인 이네스 드 라몬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17일(한국시간) 페이지 식스 등 다수의 현지 매체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29세 연하의 이네스 드 라몬과 지난 주말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보노의 콘서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의 관계자는 "꽤 오랫동안 서로를 알아가고 있다"며 "서로 친구를 통해 만났고, 브래드 피트는 귀엽고, 재밌고, 에너지가 넘치는 이네스 드 라몬에게 푹 빠져있다. 브래드 피트는 이네스 드 라몬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긴다"고 밝혔다.


이네스 드 라몬은 주얼리 사업을 하고 있으며, 폴 웨슬리와 결혼했다가 결혼 3년 만인 올해 5월경 이혼했다. 두 사람의 대변인은 "합의로 이혼했다. 그들은 프라이버시를 원한다"고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

브래드 피트는 2000년부터 2005년까지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한 후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 생활을 했다. 최근에는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그러나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는 브래드 피트가 아닌 코미디언이자 킴 카다시안의 전 남자친구인 피트 데이비슨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소식통은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소송 중이기 때문에 누구와도 심각한 관계를 원하지 않는다며 "누구에게도 헌신하지 않는 상태다. 단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을 뿐"이라고 전했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슬하에 여섯 명의 아이를 두고 있으며 이혼 후 재정 문제와 양육권 문제로, 법정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