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센터 메디컬 그룹] LA와 OC 메디케어 킥오프 미팅 행사 개최

2022-10-13 (목) 12:00:00
크게 작게

▶ 시니어 건강 보험 회사 소개 및 장점과 혜택 안내

[센터 메디컬 그룹] LA와 OC 메디케어 킥오프 미팅 행사 개최
센터 메디컬 그룹은 지난주 LA와 OC 메디케어 킥오프 미팅 행사를 개최했다. 센터 메디컬 그룹과 제휴를 맺은 시니어 건강 보험 회사들이 각각 회사 소개 및 장점과 혜택 등을 소개했다.

2022년 65 세 이상 시니어와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메디케어 보험 가입 대상인 시니어들에게 자신에게 적합한 보험 플랜 설명회와 센터 메디칼 그룹 의사, 시니어 건강보험 회사 및 보험업계 에이전트 브로커를 비롯한 150여명이 참석해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가졌다.

센터 메디컬 그룹 Jay Choi 사장은 “메디컬 플랜과 그에 따른 혜택에 대해 환자와 의사 상호간에 정보를 공유하고 미국 전역의 모든 병원과 MOU를 맺고 협력해 최고의 의료 서비스 혜택을 받길 바란다”며 “AEP 기간에 모든 에이전트 또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이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설립된 센터 메디컬 그룹은 남가주 주요 한국인 의사들이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한인 의료기관으로, 남가주에만 약 2,100여명의 주치의 및 전문의를 두고 있다.

또한 센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뉴욕, 뉴저지, 택사스, 시애틀, 조지아 등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종합적인 건강 의료 및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다.

센터 메디컬 그룹 최고의 의료진은 메디케어, HMO 건강보험을 갖고 계신 시니어 분들을 위해 ‘전문의 허가’(Referral)가 가장 빠른 2~3시간 내 최고의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문의: (714)980-353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