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조세호X남창희 ‘조남지대’, 신곡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 발매..힙합 도전

2022-10-10 (월)
크게 작게
조세호X남창희 ‘조남지대’, 신곡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 발매..힙합 도전

조세호와 남창희가 결성한 조남지대/사진제공=딩고

그룹 조남지대(조세호, 남창희)가 딩고와 손잡고 힙합에 도전한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10일 오후 6시(한국시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남지대의 신곡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를 발매했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음원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는 배달 음식 주문 내역에 담긴 추억을 회상하며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SNL 코리아' 출신 작가 최마라가 작사를, 더 니드(THE NEED)와 트웰브(twlv), 팩 오드(pac odd)가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조남지대는 예능인 조세호와 남창희가 결성한 발라드 듀오로, 단단한 미성의 남창희가 메인 보컬을, 매력적인 탁성을 가진 조세호가 서브 보컬을 맡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9년 4월, 로코베리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발라드곡 '거기 지금 어디야'로 본격적인 그룹 활동을 시작한 조남지대는 '좋은 집이 무슨 상관이에요', '바보야 왜 그래', '한겨울 날의 꿈' 등 다양한 곡들을 발표하며 웃음기를 뺀 정통 발라드 듀오의 모습으로 음악에 대한 열정을 선보여왔다.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달 29일 딩고 프리스타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조남지대의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 라이브 영상은 조회수 78만회(10일 오후 6시 기준)를 돌파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