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MTV “슬기, ‘28 Reasons’로 깊이감 보여..올해 최고” 호평

2022-10-09 (일)
크게 작게
MTV “슬기, ‘28 Reasons’로 깊이감 보여..올해 최고” 호평

레드벨벳 슬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가 미국 MTV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미국 주요 음악 전문 매체 MTV는 7일 '금주 꼭 들어 봐야 하는 히트곡 리스트(Bop Shop)'에 대한 기사를 게재, 슬기의 솔로 데뷔곡 '28 Reasons'를 메인 곡 중 하나로 선정하며 높은 관심을 표현했다.

MTV는 "슬기는 '28 Reasons'로 영혼 깊숙이 파고들어 어두운 면으로 여행을 떠난다. 인간의 심리를 서정적으로 살피면서 선과 악이 공존하는 방식과 그 결과로 우리가 걷는 위험한 줄타기를 묘사한다"며 곡에 담긴 메시지에 주목했다.


이어 "'28 Reasons'는 일렉트로닉한 베이스의 멜로디와 슬기 특유의 달콤하고 섹시한 보컬을 나란히 선사하며, 안무 위주의 코러스에서는 'K팝 에이스'의 뛰어난 재능을 강조한다"고 호평했다.

더불어 "슬기는 '28 Reasons'로 폭발적인 창의력을 가진 예술가로서 엄청난 깊이를 보여준다. '28 Reasons'는 2022년 최고의 발매곡 중 하나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슬기는 이날 방송되는 KBS Cool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