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올가리노] “여름 잠자리에 양모 이불만한 게 없다”

2022-08-16 (화) 12:00:00
크게 작게

▶ 여름용 양모 이불 출시, 20% 세일 판매

[올가리노] “여름 잠자리에 양모 이불만한 게 없다”
LA 한인타운 웨스턴길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올개닉 양털 침구 ‘올가리노’(Orgarino)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용 양모 이불을 파격 특가 세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하는 파격 특가 세일은 20% 특별 할인가에 구입 고객에 특별한 선물도 지급하는 행사다.

여름용 양모 이불 가격은 킹 사이즈 360달러, 퀸 사이즈 330달러, 트윈 사이즈는 300달러에 각각 판매되고 있다. 세금은 별도다.


올가리노의 여름용 올개닉 양모 이불은 가볍고 시원함이 장점이다. 면의 3.5배, 합성섬유의 40배에 달하는 수분 흡수 및 발산 효과가 있어 산뜻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선물 증정 행사도 있다. 이불이나 요와 함께 커버를 구입하면 80달러 상당의 베개 커버 2매를 무료 증정한다. 풀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양모 베개(175달러 상당)가 무료 증정된다.

올가리노 제품은 히말라야산맥의 청정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털을 원재료로 사용하며, 양모가 뭉치거나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단백질 섬유로, 기존의 양모나 다른 소재의 제품보다 월등히 우수한 기능과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양모 속의 곱슬곱슬한 크림프 구조가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어 열전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열과 냉기를 모두 보존하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올가리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숙면을 이룰 수 있다.

올가리노 침구 세트를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킹 사이즈의 경우 이불은 695달러이고 풀세트는 2,250달러다. 퀸 사이즈 이불은 660달러, 풀세트는 2,112달러다. 트윈의 경우 이불은 580달러, 풀세트는 1,725달러다.

올가리노 백영번 대표는 “양모 이불은 구불구불한 크림프 구조가 이불 속 온도를 체온과 똑같이 유지시켜 숙면, 면역력 개선, 피부 및 호흡기 질환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을 준다”며 “건강 증진을 위해서라도 올가리노의 양모 이불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올가리노는 온라인 샤핑몰(www.orgarino.com)을 오픈해 언제 어디서도 올가리노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문의: (213)531-010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