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윌셔가에 위치한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대표 션 김)이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리프팅 효과가 가장 강력하다는 울쎄라 시술의 특별 세일 이벤트가 바로 그것이다.
그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특별 세일 기간을 이번 달 말까지 연장한다.
처진 살, 이중턱, 목주름, 심술보, 볼록살 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울쎄라의 얼굴과 목 1회 시술이 기존 3,500달러에서 2번 시술에 2,999달러라는 파격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의 션 김 대표는 “울쎄라는 고강도 집적 초음파 에너지를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 속 근막층까지 전달해 콜라겐 및 피부 재생을 유도하고 탄력과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세월이 가져 간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는 써마지 FLX 시술도 할인 적용 대상이다.
눈꺼풀 처짐 자글자글한 눈가 주름을 개선해 주는 아이 써마지 FLX는 1,500달러에서 300달러가 할인되어 1,200달러에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출산 후 늘어진 가슴, 엉덩이, 복부 튼 살에 도움을 주는 바디 써마지 FLX는 2,500달러, 무릎 주름을 완화하고 매끄러운 라인을 되돌려주는 다리 써마지 FLX 역시 2,500달러라는 할인 시술 가격이 각각 적용된다.
써마지 FLX는 고주파 에너지를 진피층에 효과적으로 전달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을 유도하며 탄력을 강화해 주는 시술이다. 이를 통해 잔주름과 처진 모공이 타이트닝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마부터 눈꺼풀, 얼굴 턱선, 겨드랑이, 뱃살, 허벅지 등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코밑 주름으로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것을 방지해 주는 시술은 1회 900달러에서 499달러로 할인되고 기미와 잡티를 없애주는 수소 토닝 5회에 레이저 토닝 5회, 여기에 보톡스 20유닛이 추가된 시술은 999달러다. 여드름을 관리하는 아그네스 시술은 1회에 499달러다.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은 오리지널 울쎄라 장비뿐만 아니라 편하고 부담 없이 케어받을 수 있는 최신 하이드로 임팩트 수소 토닝 그 외 다양하고 효과적인 장비들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션 김 대표는 “지난 16년간 LA의 대표적인 레이저 클리닉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한인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은 지속적으로 최신형 기계를 도입하는 업그레이드와 함께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정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문 전 예약을 통해 상담 및 문의 시간을 잡는 것이 필요하다.
▲ 주소: 4221 Wilshire Blvd., #100 LA.
▲ 문의: (213) 264-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