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래관광] 사무실 확장 이전 기념 “스페샬 일일 투어”

2022-06-16 (목) 12:00:00
크게 작게

▶ 2개 코스로 마련한 특별 일일 관광 99달러

[미래관광] 사무실 확장 이전 기념 “스페샬 일일 투어”
미래관광(주)는 5월초 올림픽과 아드모어로 사무실 확장 이전하였다. 그 동안 유럽 전문 관광으로 알려진 미래관광은 유럽뿐만 아니라, 모국 관광, 남미 관광, 성지 순례 등을 진행 해 왔는데 앞으로는 차별화된 미주 내 관광도 시작한다고 한다.

그 동안 미래관광은 알찬 일정, 차원이 다른 호텔, 식사, 가이드로 다녀온 손님들로부터 만족도 1위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여 빠른 시일 내 미주 내에 정착하였다.

미래관광 남봉규 대표는 “이탈리아에서 10년을 거주한 특별한 경험으로 랜드 회사를 운영하면서 많은 미주 교민을 모셨고, 30년이라는 다년간 축적된 여행 경력으로 2017년에LA 미주 본부를 설립하여 교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특히 이번에 사무실 이전으로 다른 회사와 차별된 투어를 만들어 진행한다. 앞으로 미래 관광은 VVIP투어로서 팬데믹 동안 기존의 패키지 투어 회사와 차별된 식사, 호텔, 가이드로 준비 해 왔기에 앞으로 새롭게 선 보이는 투어도 기대가 된다.

이달부터 스페셜 일일 관광 모객에 들어갔다. 첫 번째 일일 관광은 산타바바라 법정, 롬팩의 주립 공원, 덴마크 도시 솔뱅을 돌아 코스로 아름다운 태평양의 바다를 만끽 하는 투어다. 출발 일은 매주 월요일이며 요금은 일인 99달러로 중식이 제공된다. 스페셜 일일 관광 두 번째는 San Clemente 기차와 바다 관광, 오션 사이드 Ruby Seafood Combo, Pier, San Clemente해변 관광이다. 중식과 기차비 포함 일인 99달러이며 출발 일은 매주 토, 일요일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된다.

주소: 3053 W. Olympic Blvd. #109 LA

문의: (213)385-1000

웹사이트: www.miretraval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