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페창가 리조트, 스시·사케 페스티벌 열린다

2022-05-27 (금) 12:00:00
크게 작게

▶ 7월9일 제2회 행사 예정, 수익금은 비영리단체 기부

페창가 리조트, 스시·사케 페스티벌 열린다

페창가 스시&사케 페스티벌의 모습. [페창가 제공]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가 오는 7월9일(토) 제2회 연례 페창가 스시&사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페창가 측은 “행사일 오후 행사장은 프리미엄 일본 사케와 페창가의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만든 스시, 입찰식 경매와 라이브 음악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라며 “VIP 패스 소지자들은 오후 12시부터 4시 사이, 일반권 소지자들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입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페창가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 게스트들은 티켓 1장으로 40가지가 넘는 종류의 프리미엄 사케(다이긴조, 긴조, 준마이, 스파클링)를 맛볼 수 있다. 일본과 전 세계 각지에서 온 다양한 스타일의 사케에는 수상 경력의 브랜드들도 다수 포함돼 있다.


또 페창가의 셰프들이 페스티벌에 참여해 이러한 사케들과 어울리는 수천개의 신선한 스시를 만들어 제공하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스시와 와인 페어링도 알려줄 계획이다.

페창가에 따르면 티켓은 페창가 박스오피스나 전화 (877)711-2946, 또는 온라인(Pechanga.com)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의 수익금은 비영리단체인 ‘해비탯 포 휴매니티 인랜드 밸리’에 기부될 예정이다.

티켓 종류는 다음과 같다. ▲VIP(150달러): 40개가 넘는 종류의 사케와 여덟 가지 맥주의 샘플 테이스팅, 사케 마스터, 셰프들과의 대화, 일반 입장객들보다 앞서 입찰 경매 참여 기회 등이 주어진다. ▲지명운전자 VIP(70달러): 스시 샘플 테이스팅과 일반 입장객보다 앞서 입찰식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 입장권(75달러): 40개 종류의 사케와 여덟 종류의 맥주 샘플 시음과, 페창가의 마스터 셰프들이 만든 신선도 최고의 스시 샘플 시식, 그리고 입찰 경매 참여 혜택이 있다. ▲지명운전자(45달러): 페창가 마스터 셰프들이 만든 신선도 최고의 스시 샘플 시식과 함께 입찰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