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카메리카] ‘노화 방지’ 천연 항산화 물질의 보고

2021-12-30 (목) 12:00:00
크게 작게

▶ 자파 JHFA 인증,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카메리카] ‘노화 방지’ 천연 항산화 물질의 보고
산화란 아보카도, 바나나가 너무 익게 되면 검은 색으로 변하거나, 못이 시간이 지나면서 녹이 스는 것과 같은 이치다. 이는 곧 인체가 산화되어 노화가 진행된다는 말로 이해할 수 있다. 이렇듯 사람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가 만들어져 산화를 촉진시키는데, 이러한 산화를 막아주거나 늦춰주는 물질을 항산화 물질이라고 부르고 항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을 항산화 식품이라 한다.

또한 부산물로 만들어진 활성 산소는 세포들간의 신호전달체계를 망가뜨리거나 면역력을 저하시켜 여러 질병을 일으킨다고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이런 활성산소 일부가 인체내의 해로운 바이러스나 세균을 죽이는 데에도 사용이 된다는 사실도 밝혀 지기도 했다.

우리 몸은 원래 각종 효소와 항산화 물질을 스스로 만들어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어 한다. 나이가 들면서 이런 물질들의 생성이 줄고, 균형을 잃은 식생활과 스트레스, 피로 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더 많은 활성산소 또는 유해 산소가 축적돼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다.


따라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 인체의 노화 시계를 늦춰줄수 있다고 한다. 후코이단은 난 소화성 식이섬유인 황산화 후코스가 모여있는 다당체가 주요 성분으로, 이러한 다당체가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어, 우리몸에 매우 이로운 작용을 도와준다고 한다. 후코이단은 면역력 지원은 물론 체내의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시키며 혈액을 맑게 하여 부작용 없이 생활 습관병 예방 및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밝혀지고 있다고 한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미국 내 판매중인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건강 식품 협회의 자파(JHFA) 공식 인증 절차를 받은 제품이다. 정품 인증을 받은 제대로 만든 후코이단 구입을 원하시면 먼저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무료샘플을 받아 비교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문의: 1(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구글 검색어: 바다의 물방울 후코이단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