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신시스] 장학사업 신설 10,000달러 재정 지원

2021-12-16 (목) 12:00:00
크게 작게

▶ 매년 한인학생 후원, 내년 2월에도 접수

[신시스] 장학사업 신설 10,000달러 재정 지원
롱비치에 본사를 둔 한인 종합 재정서비스 회사인 신시스(대표 잔 김)가 올해부터 장학 사업을 시작하며 10,000달러를 후원했다.

신시스는 자사가 후원하는 2021 ‘라이프 해픈스 라이프 레슨 장학금’(Life Happens Life Lessons Scholarship)을 이예린(가주)·아르마니 배스킨(텍사스)이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라이프 해픈스 장학금 프로그램은 가정에게는 생명보험 등을 통한 재정적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설립됐다.


신시스는 자녀 세대를 위한 재정 구조에는 학자금과 부모의 생명보험이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중요성의 인식보급에 앞장 서 왔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신시스는 올해부터 라이프 해픈스 장학금 프로그램의 공식 후원자로 활동하며 매년 선발된 2명의 학생에게 각 5,000달러를 기부하며 지원한다.

라이프 레슨 장학금을 주관하는 라이프 해픈스 단체(www.lifehappens.org)는 다양한 재정교육을 통해 소비자들이 개인적인 재정적 책임을 질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이다.

장학금 프로그램을 비롯, 공익적인 목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신시스는 내년 2022년 라이프 해픈스 라이프 레슨 장학금 지원서류 접수는 2022년 2월에 접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웹사이트(www.syncis.com/scholarshi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