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한인타운·부에나팍 2곳 한국어 무료 핫라인 가동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한인 등 아시안을 위한 서비스센터를 LA 한인타운과 오렌지카운티에서 운영하고 있다.
미국 최대의 종합 의류보험사 중 하나인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메디케어 연례 가입기간이 오는 12월 7일에 마감된다며 한인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는 마감일까지 한인 등 수혜자들의 등록을 돕기 위해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팍에 아시안 서비스 센터를 각각 운영하고 있다며 한인들의 많은 애용을 당부했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2022년 플랜 및 최신 건강보험 정보에 대한 자세히 설명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유나이티드 헬스케어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네트웍 및 포괄적인 처방약 혜택 제공 혜택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플랜
▲아시안 부서로부터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소셜 서비스에 대한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건강보험에 대한 결정은 중요하고 개인적인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디케어 수혜자와 수혜자를 돌보는 분들이 연례 가입기간 동안에 선택 사항들을 잘 평가하고 필요에 더 맞는 새로운 플랜으로 전환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문화 및 언어적으로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더로서, 지난 30년간 한인 커뮤니티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아시안 서비스 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문할 수 있다. 이들 아시안 서비스 센터에는 한국인 직원들도 배치되어 있다.
또한 한인들은 한국어 무료 핫라인(866-636-0522·청각 장애인 전용전화:711)에 전화해서 정보 및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아시안 커뮤니티를 위한 웹사이트(www.uhcAsian.com)를 방문할 수 있다. <조환동 기자>
■LA 한인타운 아시안 정보 센터: 2970 W. Olympic Blvd., Suite 102, LA
■부에나팍 아시안 정보 센터: 5832 Beach Blvd., Suite 112, Buena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