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회사 ‘우메켄’이 연말을 맞아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할인 혜택과 함께 보너스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병행해 실시하고 있다.
연말 시즌 이벤트를 잘만 이용하면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기회다.
우메켄 제품을 75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제품 구입 1개당 35달러 상당의 C-밸런스 1개 또는 100억 유산균 1개가 무료 증정된다.
120달러 이상 구매하면 59달러 상당의 발효 미네랄 L캄슘이나 영지버섯엑기스 중 1개가 무료 증정이다.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보너스 혜택을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타글루칸을 할인 가격인 449달러에 구입하면 베타글루칸 1개월분(180달러 상당)이 선물로 무료 증정된다.
할인 가격인 359달러인 리포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50달러 상당의 리포포 30포가 선물로 무료 제공된다.
효소환을 구입하면 359달러의 할인 가격이 적용되고 150달러 상당의 스페셜 효소환이 무료 증정된다.
L&B화장품 세트를 359달러의 할인 가격에 구입하면 105달러 상당의 L&B 모이스처 에센스 무료 선물이 증정된다.
우메켄의 대표 제품은 리포포다.
우메켄 리포포에는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기능을 하는 대식세포를 키워주는 LPS가 다량 포함돼 있다. 병원체와 면역세포가 싸울 때 염증 반응이 일어나고 면역세포가 이겨 ‘면역전쟁’이 종료되면 상처가 아물면서 새로운 세포가 생겨난다. 그리고 공격(항원)에서 한번 이기고 나면 우리 몸에는 면역(항체)이 생겨 다시는 그와 같은 질병에 걸리지 않는다. 이런 면역 반응에 관여하는 자연살해세포 중 하나가 대식세포다.
리포폴리사카라이드(lipopolysaccharide LPS), 일명 LPS라고 불리는 물질은 대식세포를 활성화시켜 주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면역력 증강에 필수 물질인 셈이다. 우메켄 리포포는 LPS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우리 몸속 대식세포를 증강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해마다 감기나 독감에 걸려 고생하거나, 선천적으로 면역력이 약하다고 느끼는 경우에 우메켄 리포포를 추천하고 있다.
우메켄 관계자는 “감기나 독감에 약한 분, 바이러스 유행병이 걱정되는 분, 암이 걱정되거나 치료를 받고 있는 분들은 우메켄 리포포가 권장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www.umeken.com
▲문의: (888)941-3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