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 출신 성형 전문의료진들의 ‘라인성형외과’가 추수감사절 시즌을 맞아 눈매 교정을 비롯해 피부 테라피 시술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존스홉킨스대학과 버지니아의대 출신의 성형 안과전문의 닥터 윤이 시술하는 안검하수 눈매 교정을 3,000달러에 받을 수 있다.
안검하수 눈매 교정은 눈이 졸려 보이고 피곤해 보이는 경우, 이마 근육을 이용해 눈을 뜨는 경우, 눈을 뜰 때 인상을 쓰게 되는 경우라면 반드시 받아야 하는 시술이다. TV를 볼 때 턱을 치켜들어야 시청이 가능한 경우나 이마에 이미 주름이 많이 잡혀 있는 경우, 눈 뜨는 힘이 약해 눈꺼풀이 검은 눈동자를 3분의 1을 가리고 있는 경우도 안검하수 눈매 교정 시술이 요구된다.
패키지 시술도 프로모션 중이다. 멜라노사이트를 집중 케어하는 레이저 토닝은 라인 스킨케어 1회와 함께 3회 시술에 500달러다. 기미와 잡티, 화이트닝, 모공을 모두 관리할 수 있다. 피부를 강화와 콜라겐 생성으로 여드름 흉터를 제거하고 모공과 잔주름을 관리하는 마이크로니들은 3회에 800달러로 아쿠아필케어 1회를 추가로 시술 받을 수 있다.
피부 재생에 최강인 자가혈 PRP는 부작용 ‘제로’에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있다. 샤넬 주사 1회 시술을 포함해 총 3회 시술에 1,200달러의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늘어진 턱선과 팔자 주름, 탄력 개선 효과가 있는 떨마 V리프칭은 3회에 1,000달러로 아쿠아필케어 2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필러와 보톡스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스컬트라 3회에 1,800달러로 눈가보톡스 20유닛이 추가된다.
50억개의 엑소좀 파티클로 이루어진 한 차원 다른 줄기세포 피부 테라피인 엑소좀 주사는 3회 시술에 2,500달러로 마이크로니들이 2회 추가 제공된다. 엑소좀 주사는 프리미엄 4세대 스킨 부스터라는 평가다.
한편 라인성형외과는타운 최초로 새로운 시술용 기계를 구비했다. 늘어진 바디라인을 한 번에 정리해 주는 타이트닝 기계 ‘리뉴비앙 제이-플라즈마(J-Plasma)’가 주인공이다. FDA 승인을 받은 제이-플라즈마는 지방 흡입이나 다이어트로 인해 축 늘어진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늘어진 턱 선부터 뱃살, 팔뚝살, 손을 비롯해 허벅지 등에 적용 가능하다. ‘체형조각술’이라고 불릴 정도로 선명한 라인 및 복근 성형에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라인성형외과 관계자는 “지방 흡입으로 불필요한 지방은 빼 주고 최신형 제이 플라즈마로 타이트하게 조여주면 완벽하게 체형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문의: (213)383-3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