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함께한 니트 시리즈 화보 공개
배우 공효진이 니트 패션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니트 시리즈 화보를 공개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니트 시리즈는 차별화된 매력적인 패턴, 색감, 그리고 특유의 포근한 소재로 선보이며 매 시즌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매김했다.
이번 시즌에는 T.I만의 매력적인 가상공간 ‘버추얼 아뜰리에(Virtual Atelier)’에서 공효진의 사랑스럽고 위트 있는 매력과 함께 다양한 니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공효진은 특유의 내추럴하면서 사랑스러운 무드로 다양한 패턴 니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인간 러블리의 면모를 뽐냈다.
빈티지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자카드 가디건에는 데님 스커트를, 화사한 민트 컬러에 카우 패턴이 새겨진 니트에는 아이보리 스커트와 함께하며 존재감 있는 니트 룩을 완성했다.
또 풍경화 패턴이 포인트인 가디건에는 플라워 원피스와 함께해 로맨틱함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니트 시리즈와 코디가 가능한 다양한 패턴의 원피스부터 스커트, 자켓 등을 선보이며 올가을 따라 입고 싶은 로맨틱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니트 시리즈 출시와 함께 온라인 플랫폼 W컨셉에서 특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27일부터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21FW 제품 혜택부터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
김효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