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은 염색약은 다음 번에도 여러 번 사용이 가능
머리 염색으로 고민 하시는 여러분의 걱정거리를 한번에 해결해 드리는 비겐 크림 컬러 원푸시를 소개해 드린다.
비겐 크림 컬러 원푸시는 쉽게 사용 가능하며, 염색약을 번거롭게 섞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눌러 빗에 바르고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은 염색약은 다음 번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낭비 요소를 줄였다. 또한 4M 모카 브라운 칼라와 3H 허니 브라운 칼라도 새롭게 출시되었다.
비겐 관계자는 “비겐 크림 컬러 원푸시의 특성은 번거롭게 섞을 필요도 없으며, 흘러내리지도 않는 크림타입이고, 여러번 사용 가능하도록 스마트한 세이빙을 할 수 있다”고 하며 특히 3가지의 자연 추출물(달맞이꽃유, 포도씨유, 유칼리유)이 포함되어 있으며, 흰 머리카락까지 완벽히 커버가 가능하다.
그리고 염색약을 도포 후 단 15분의 짧은 처리 시간과 칼라의 지속력이 너무 좋으며 모두 10가지의 내추럴 칼라와 익스프레시브 칼라로 되여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의 구성 내용을 보면 원푸시 에어로졸 보틀(2.32 oz / 80g)과 2가지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한 빗도 들어 있다. 그 외에 플라스틱 장갑, 세척이 가능한 주사기와 한국어는 물론 외국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로 구성된 제품 사용 방법 설명서도 자세히 준비되어 있다.
끝으로 비겐 관계자는 “비겐 크림 컬러 원푸시는 3가지의 자연 추출물(달맞이꽃유, 포도씨유, 유칼리유) 포함되어 있으며 2가지의 방법으로 사용 가능한 빗으로 모발의 뿌리부터 끝까지 염색 가능하다. 뿌리염색이나 전체염색 모두 비겐 크림 원푸시로 간편하게 사용하시면 좋다”고 강조한다.
비겐 크림 컬러 원푸시 제품은 가까운 마켓이나 화장품 코너 또는 www.bigenorigins.com 에서 구입 하실 수 있다.
웹사이트: www.bigenorig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