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어·핸드 케어, 바디 제품 등 환절기 아이템들 출시 잇따라
가을에 접어들기 시작한 9월. 하반기 주력 상품 이외에도 환절기 시즌을 겨냥한 틈새 상품들이 잇달아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헤어케어 제품, 향과 보습력을 강조한 핸드케어 제품 등 요긴한 제품들이 출시를 이어간 것.
애경산업의 고농축 앰플 헤어케어 브랜드 살롱드마지는 열 손상은 막아주고 영양은 채워주는 딥 헤어케어 앰플 에센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를 선보였다.
살롱드마지 실크 앰플 에센스는 간편하게 바르는 헤어 에센스 기능과 함께 씻어낼 필요 없이 바르는 트리트먼트의 기능, 모발 속까지 깊은 영양을 전달하는 앰플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세럼 타입의 3in1 에센스로 고영양 헤어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발 손상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볼륨 충전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실크 단백질’ 등 5가지 앰플 처방으로 모발과 두피의 고영양 집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열에 약한 모발을 위해 ‘230℃ 열 손상 모발 보호 기술’을 적용해 드라이, 고데기 등 잦은 열 기구의 사용에도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준다.
네오젠은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평소 팬들과의 소통에서 향수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여왔던 드림캐쳐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향을 바탕으로 바디미스트와 핸드크림 각각 7종으로 기획됐다.
각 멤버들이 선택한 향기는 ▲지유-패션 내놀리 ▲수아-모션스웨이드 ▲시연-문라이드 머스크 ▲한동-러브 로즈 ▲유현-프리덤 아이리스 ▲다미- 셀프 베르가못 ▲가현-데이드림 스위티로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부터 머스크, 샌들우드 계열까지 다양한 향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또한 그간 몽환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왔던 드림캐쳐의 이미지에 걸맞게 트렌디한 파스텔 색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달바는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파운드와 콜라보레이션해 세니타이저 키트를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달바와 드파운드의 감성을 담은 따뜻한 컬러감의 파우치와 새니타이저, 엽서로 구성되었다.
달바의 ‘센티드 무드 핸드 스프레이 세니타이저’는 기존 세니타이저의 단점인 톡 쏘는 에탄올 향과 건조한 사용감을 개선한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이다. 산뜻하지만 촉촉한 마무리감, 기분 좋은 레몬그라스 향까지 더해 저자극 핸드 케어가 가능한 차별화된 세니타이저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 브이라벨 (V-Label) 획득 및 독일 더마 ‘Excellent’ 등급을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달바의 세니타이저는 리필 제품으로 구성해 환경 문제까지 고려하였다. 드파운드의 파우치는 21F/W 컬렉션 신제품으로 손잡이가 달려 있어 미니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전면에는 드파운드와 달바의 감성에 어울리는 문구를 담아 포인트를 더했다.
잇츠한불이 전개하는 웰니스 비건 브랜드 체이싱래빗은 노란 보름달을 닮은 입욕제 ‘투더문 배쓰 밤(To the moon bath bomb)’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비건 배쓰 밤이다. 제품 제조, 가공 과정에서 동물 실험,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파클링 버블 타입으로, 풍성하고 오래 유지되는 거품이 피부를 감싸줘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 발효 잉카인치 오일, 아보카도오일,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식물성 자연 유래 오일과 칼라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보름달을 닮은 따뜻한 노란색으로 제작된 투더문 배쓰 밤은 로맨틱한 로즈우드 향을 적용해 기분 전환은 물론 깊은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조향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자기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선보였다.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해 바디와 얼굴은 물론, 헤어까지 하나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특히 바쁜 일상에서 남성 피부의 피지, 각질, 땀냄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말끔히 제거하고 항균 효과로 상쾌하면서도 깔끔하게 세정해준다.
특히 항균 테스트를 완료, 요즘과 같이 위생이 더욱 신경 쓰이는 시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해 청량한 기분을 전달하고 잔여감이 남지 않는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물에 닿는 즉시 발생하는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남성 피부의 고민인 피지와 각질, 땀냄새까지 한 번에 깨끗하게 클렌징함과 동시에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결과 헤어로 가꿔준다.
<
이상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