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박정연보험 최상의 고객서비스...페더럴웨이 사무실 이전, 장학금 전달도

2021-09-10 (금)
크게 작게
박정연보험 최상의 고객서비스...페더럴웨이 사무실 이전, 장학금 전달도

박정연 종합보험 대표

박정연 종합보험(대표 박정연ㆍ사진)이 시애틀지역 한인들에게 최상의 고객서비스애 나섰다.

타코마와 페더럴웨이 등 2곳에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는 박정연 종합보험은 최근 고객들을 위해 페더럴웨이 사무실(33530 1st Way S Ste #102, Federal Way, WA 98003)을 확장 이전했다.

박정연 보험은 당초 사우스 타코마웨이에서 보험업을 시작해 14년 넘게 서비스를 해오고 있으며 2년전부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페더럴웨이 지점을 오픈한 뒤 이번에 다시 사무실을 옮긴 것이다.


박 대표는 “무엇보다 성실함으로 개별 고객들의 상황에 맞춰 메디케어, 주택, 자동차, 커머셜, 생명보험 등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특히 한인 은퇴자들을 돕기 위해 현재 은퇴소득 인증 전문가(Retirement Income Certified Professional) 라이센스 취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박정연 종합보험은 수익의 사회환원에도 남달리 힘쓰고 있다. 지난 달에는 캘리포니아주 얼바인 콘코디아대에 진학하게 된 한인 학생 대니얼 양군에게 1,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올해까지 5년째 장학금을 지급하고있다.

박 대표는 “성적과 에세이 그리고 가정 소득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장학금이 가장 필요한 학생에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한인 꿈나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열심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돕겠다”며 “보험을 통해 벌어들이는 수익 일부를 한인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최근까지 비대면으로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면서 “개인 스케줄 혹은 장소에 대한 제한으로 인해 직접 사무실로 방문하시기 어려우신 고객들에게는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니 상담 서비스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문의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상담 및 문의: 253-228-5295(타코마), 253-335-3895(페더럴웨이)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