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휴가 잊은 신제품 출시…어떤 제품 나왔나?

2021-09-08 (수) 이상민 기자
크게 작게
무더운 더위가 이어지면서 많은 국내 화장품 기업들도 공장을 멈추고 휴가를 떠난 가운데 신제품을 들고 틈새 공략에 나선 브랜드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차별화된 성분을 앞세운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여름 시즌 공략 뷰티템들이 잇따라 선보여졌다.

뉴스킨 코리아는 프라이빗 스킨케어 ‘에이지락 미’를 리뉴얼 출시했다.

‘에이지락 미’는 사용자의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 선호도 등을 고려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된 스킨케어 카트리지와 해당 내용물을 제공해주는 디바이스로 구성돼 있다. 제품 사용 전 실시하는 피부 평가 과정을 통해 단 몇 분 안에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최적의 스킨케어 조합을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에이지락 미는 지난 2015년 론칭 이후 7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한 뉴스킨 만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공, 주름과 탄력, 색소침착 등 한국인의 주요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섬세하고 세밀한 스킨케어 조합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한국인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기능도 있다. ‘세럼 더블 업’ 옵션으로 미백 또는 주름과 탄력 등 사용자의 주요 피부 고민에 따라 기능성 세럼 두 가지 중 하나를 2배로 구성해 피부 고민을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피부 평가 방법 또한 새로워졌다. 피부 평가 과정에서 개인별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생성된 6자리 스킨케어 코드를 통해 커스텀 프로덕트 세트를 구매할 수 있어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스킨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독자 성분 ‘시카히알로-젠™’ 첨가로 한층 더 강화된 기능성 라인업 ‘프로 시카’ 신제품 9종을 자사몰과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론칭했다.

‘프로 시카’ 라인 9종은 상처 치유에 효과적인 병풀에서 얻어낸 효능 성분에 시카DNA을 더한 ‘시카히알로-젠™’과 피부 재생 효과를 도와주는 ‘베타시토스테롤’이 첨가되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진정 케어와 수분 충전을 한 번에 제공한다.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은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빠르게 진정시켜 줄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퀵 카밍 패드’를 선보였다.


강인한 생명력의 봄 야생화로부터 얻은 ‘시카 바이옴™’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티트리 잎과 줄기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데일리 토너 패드 제품이다.

샤인 머스캣, 청사과, 청매실 등 4가지 그린 후르츠 성분이 들뜬 각질을 정돈하여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 시켜 주며, 피부 수분 충전과 지속에 도움을 주는 10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비건과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필리브 원단 패드’를 사용하여 민감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며 산뜻하고 워터리한 에센스와 얇고 밀착력이 뛰어난 패드가 만나 피부 자극을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보다 편안하게 피부를 케어해준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강력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랩 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은 일명 ‘파란 스킨’으로 불리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큐 워터 로션’의 새로운 이름이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워터리 텍스처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은 자석처럼 수분을 끌어당겨주는 랩 시리즈만의 ‘하이드라 투 지 테크놀로지’를 통해 더욱 상쾌하고 폭발적인 수분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사용하는 즉시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주며, 피부 톤 또한 개선되도록 도와준다.

LG생활건강은 멀티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 건강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를 내놓았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과 톤 보정,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5% 이상의 멀티 비타민 성분이 담긴 루미레이어 비타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전달해주고,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오렌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이상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