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시아나항공,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2021-08-26 (목) 12:00:00 조환동 기자
크게 작게

▶ 미주 항공권·호텔 할인, 건강검진 투어 등

아시아나항공,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한국관광공사, 유명 여행사들과 함께 온라인 여행 박람회인 ‘Travel Mart Autumn ‘21’을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

‘Travel Mart’는 아시아나 미주지역본부가 매년 봄과 가을 2회 실시하는 한국행 항공권/여행상품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저렴한 가격의 한국행 항공권 구매와 더불어 롯데호텔 할인, 유명 여행사의 안심 여행 상품, 건강검진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퀴즈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어 에어팟, 아시아나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아시아나 미주노선(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항공권도 할인된다. 9월10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 대상으로 최대 15%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여행이 그리운 고객을 위해 아시아나 계약대리점에서 다양한 ‘안심여행 추천 상품’과 ‘호텔 특별 할인’을 준비했다. 동서남북 지역별 투어와 문화유산 체험뿐만 아니라, 한국 롯데호텔 할인가를 더해, 고객이 한국 여행 기간 동안 쾌적한 숙소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건강검진 투어’는 한국 차 병원과 H+ 양지병원의 기본검진, 암 조기진단, 정밀종합검진 등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되어있다.

다채로운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8월 26일부터 9월 1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환동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