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식품 안전관리 인증(HACCP)제품 ‘흑삼 품은 콜라겐’
전세계적으로 입증된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 프랑스산의 저분자 피쉬(fish) 콜라겐, 한국 금산에서 생산된 구증구포의 흑삼 농축액, 그리고 호주산 로얄젤리 성분으로 먹는 콜라겐이 미국 kbeautie.com 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전방송인 이근영(한국교육방송공사 EBS TV 프로듀서, 라디오서울에서 여성 프로그램 프로듀서)씨가 미주 지역 한인들을 위해 지금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판매중인 몸에 좋은 먹는 콜라겐을 직수입 판매한다.
지난 2019년 12월부터 한국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 과제로 선정되어 몸에 좋은 흑삼을 더 맛있게 그리고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9증9포의 흑삼이 천지현에서 만들어 졌다. 이렇게 특허 받은 제조 공정으로 직접 만든 흑삼 농축액이 이 먹는 콜라겐에 무려 10%나 함유하고 있다.
해외사업본부장 금경문씨는 “태양의 나라 스페인산 석류는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식물성 에스트로겐, 미네랄,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석류 농축액을 사용하였고 열매와 껍질 모두 저열량, 저지방 과일로 당분이 많지 않아서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특히 고품격 저분자인 콜라겐은 섭취보다 흡수가 중요하다.
흑삼석류차는 프랑스180년 전통의 Weishardt 사의 비린 향이 나지 않는 고급형 원재료를 사용하여 한 포에 무려1000mg의 피쉬 (fish)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다. 네 번째 성분인 로얄젤리는 호주산으로 생로얄젤리를 동결 건조한 고농축 제품으로 이 또한 100mg 포함되었다. 청정 자연 호주의 로얄젤리도 순수 원재료 만을 사용했기에 액상형태로 진하고 건강한 맛을 하루 한 포로 즐길 수 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서가 있는 흑삼석류차는 생산부터 보관 관리까지 깨끗하며 건강을 해치는 인위적인 화학약품을 넣지 않고 고급 원재료 그대로 사용하여 달고, 쓰고, 시고, 쌉쌀한 다양한 맛을 체험 할 수 있다. 가격은 한 박스 30개가 45달러이며 배송비는 별도이다.
Kbeautie.com 사는 한국화장품 중 paraben-free, preservatives free (방부제 프리)제품을 주로 취급해 왔는데 지금 자체 아이템도 개발 중이다. 미 전역 도, 소매를 원하시는 분은 hi@kbeautie.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시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