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미주지역본부·뉴욕지사(본부장 심화섭)가 파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소비자 체험형 이벤트 ‘2021 K-Food Weekend’를 개최한다.
이달 31일(토)과 8월1일(일) 양일간 온라인 라이브 형식으로 진행 되는 이번 행사는 K-Ssam(쌈), K-Kimchi(김치), K-Mush(버섯)를 주제로, 유명 유튜버 등 파워 인플루언서가 MZ세대를 비롯한 소비자들에게 한국 농식품을 흥미롭게 소개한다. <포스터 참조>
31일 오후 7시(동부시각)에는 전 K-pop 아이돌 유키즈 멤버이자, 미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Kevin Woo가 ‘K-Ssam’을 주제로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식 쌈과 바비큐 문화를 소개하며 ‘K-Food Weekend‘의 시작을 알린다. 쌈 챌린지를 진행하며 참가자에게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10시(동부시각)에는 약 4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유튜버 Strictly Dumpling이 한국산 김치의 우수성과 효능을 소개한다. 라이브 중 김치라면, 김치스낵, 캔김치, 김치볶음밥 HMR 제품 등이 포함된 김치 푸드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된다.
8월1일 오후 4시(동부시각)에는 ‘K-Mush’를 주제로 인기 유투버 Fung Bros와 함께 맨하탄 내 한식당을 방문, 셰프와 함께 팽이버섯 조리법과 활용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심화섭 aT미주지역본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의 ‘랜선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미 전역 소비자들이 K-Food와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행복한 주말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tcenteramerica.com.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