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라인성형외과] “7월 가기 전 예쁜 얼굴로 변신”

2021-07-27 (화) 12:00:00
크게 작게

▶ 31일까지 프로모션 실시

[라인성형외과] “7월 가기 전 예쁜 얼굴로 변신”
하버드 출신 성형 전문의료진들의 ‘라인성형외과’가 7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됐던 경제 활동이 전면 재개방되면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대비하기 위함이다.

스탠퍼드 출신의 바디 성형 전문의가 시술하는 가슴ㆍ바디 성형을 20% 세일가에 선보인다. 통증은 줄이고 효과는 극대화한 최신형 떨마지 기계 ‘떨마지 FLX’를 활용한 시술도 세일 중이다. 눈 부위에 450샷의 집중 시술은 1,200달러, 얼굴과 목 부위에 900샷 시술은 1,600달러다. 떨마지 FLX 고주파와 떨마 V 초음파로 피부 속 깊은 근막층의 리프팅 효과와 피부 표면 타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더블 떨마 시술 역시 1,900달러라는 세일가로 받을 수 있다.

샷마다 최적화된 에너지를 전달하는 자동 조절 알고리즘 기술이 적용돼 일정한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다. 콜라겐 밀도를 높여 자연스러운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라인성형외과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타운 최초로 새로운 시술용 기계를 구비했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늘어진 바디라인을 한 번에 정리해 주는 타이트닝 기계 ‘리뉴비앙 제이-플라즈마(J-Plasma)’가 주인공이다.

FDA 승인을 받은 리뉴비앙 제이-플라즈마는 무선 주파수의 독자적인 에너지와 헬륨가스로 피하 조직을 수축시켜 지방은 빼 주고 탄력은 향상시켜주는 최신형 플라즈마 기계다.

제이-플라즈마는 지방 흡입이나 다이어트로 인해 축 늘어진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늘어진 턱 선부터 뱃살, 팔뚝살, 손을 비롯해 허벅지 등에 적용 가능하다. ‘체형조각술’이라고 불릴 정도로 선명한 라인 및 복근 성형에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라인성형외과의 명성은 단연 노화 방지 동안 유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인중축소 성형이나 3D 이마 성형, 뒤통수 성형 등은 라인성형외과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시술들이다.

라인성형외과 관계자는 “세월의 흐름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 변해 버린 자신의 모습으로 인해 그 해결책을 찾지 못해 씨름하는 여성들, 가슴성형이나 지방흡입을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밝은 웃음을 되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 문의: (213)383-332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