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들, 특별 할인·무료사은품 등 고객유치 나서
▶ 의류·건강식품·안마의자·E바이크 전자제품 등 다양
파더스데이를 앞두고 17일, 뉴저지 릿지필드에 위치한 하이트론스 본사를 방문한 한 고객이 명품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트론스]
파더스데이(20일)가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한인업소들의 고객유치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뉴욕주가 지난 15일, 백신접종률 70% 달성을 계기로 주 전역에 내렸던 대부분의 방역규정을 해제, 전면적인 경제 재개를 발표한 이후 맞이하는 첫 번째 샤핑 대목이라 업소는 물론 소비자들의 기대도 크다.
하이트론스는 ‘파더스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0일까지 명품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제품 일시불 구입 시 ‘척추교정 밸런스 코드’(Balance Code)와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딩형 50% 할인 또는 220L(1,700달러 상당)를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또한 48개월 무이자 할부와 5년 풀 워런티 및 무료 관리(500달러 상당) 서비스도 함께 제공, 최대 2,300달러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트론스에 따르면 바디프랜드 Pharaoh S2는 부모님의 뇌피로까지 풀어드릴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된 최상급 4D 안마의자로 4년 연속 전 세계 안마의자 판매율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바디프랜드 제품들은 5년간 625억원의 연구 개발비를 투자, 1,635개의 특허등록을 한 세계 최고 안마의자라는 설명이다.
한국 의류 전문매장 국보는 ‘파더스데이 스페셜 세일전’이 한창이다. 최대 75% 할인+VIP 멤버십 10% 추가 할인전으로 베이사이드 노던블바드 208가에 위치한 ‘국보 남성전문매장’ 방문하면 2021년도 신상 의류를 최저가에 장만할 수 있다.
특히 누적판매 1위, 재구매율 1위 등 최다 판매율을 기록한 국보 아이스 바지를 비롯해, 최신 디자인 기능성 티셔츠, 최신 한국 스타일 콤비 자켓, 야외활동의 필수품 바람막이 점퍼와 조끼, 프리미엄 여름 정장 수트, 한국인 체형에 딱 맞는 반팔 와이셔츠 등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며 한국 키 높이 구두를 반값에 내놓았다.
카우보이 도매상도 ‘파더스데이 세일전’을 마련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E바이크(전동 자전거)와 스쿠터를 파더스데이 특선으로 내놓았는데 충전 리튬 베터리 등이 내장 된 다양한 최신형 E바이크와 스쿠터를 도매가격에 공급한다. 또한 손세정제 등 개인방역제품을 역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팔레트(Pallet) 빅 세일전으로 많이 구입할수록 더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6월 한 달간 전 품목 20% 세일전을 실시한다. 건산삼과 불로장생, 산삼원액 파우치, 천삼, 공진단, 꿀삼 등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 판매하는 산삼은 10년 넘게 매년 6개월간 산속에서 직접 채취한 100% 천종산삼으로 최고의 제품이란 설명이다.
Go내추럴은 ‘아버지의 달 특별 이벤트’가 한창이다. 호흡기 건강을 위한 시모리(C-Mori), 사이너스 헬스(Sinus Health), 폴 모투(Pulmo2), 심혈관 건강을 위한 시에스디피 골드(CSDP Gold), 시에스디피(CSDP), 비피 헬스(BP Health), 관절& 뼈건강을 위한 홍화 페로라+(Red Pyrora+), 여성건강을 위한 유스 펙터+(Youth Factor+), 소화기 건강을 위한 엔지5(Enzy 5), 에보디아 엑기스(Evodia Extract) 등을 할인가격에 내놓았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