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타운업소들 “파더스데이 특수, 올핸 기대되네요”

2021-06-18 (금) 12:00:00 박흥률 기자
크게 작게

▶ 효도 마케팅 내세우며 파격 할인·이벤트

▶ 보복심리 겹치며 고객들 발길 크게 늘어

타운업소들 “파더스데이 특수, 올핸 기대되네요”

파더스데이를 맞아 한인타운의 소매업소와 식당 등이 각종 경품과 할인행사 등으로 고객들을 맞고 있어 파더스데이 특수가 기대된다. 바디프렌드 매장을 찾은 고객이 샤핑을 하고 있다.

이번 주말 파더스데이(20일)를 맞아 한인타운의 소매업소와 식당 등이 각종 경품과 할인행사 등으로 고객들을 맞고 있는 가운에 오랜만에 파더스데이 특수가 기대된다.

경제정상화와 함께 찾아온 무더위로 고객들이 업소마다 예년에 비해 크게 늘었다. 그동안 코로나19 사태로 답답했던 심정을 소비와 함께 풀어보려는 심리도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가정생활용품 전문점 김스전기는 파더스데이와 함께 찾아온 무더위로 여름나기 품목 특선도 함께 선보였다. 자외선 차단 마스크와 쿨토시, 쿨링타월 등의 여름나기 품목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자외선 쿨토시와 컴팩타월은 특히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파더스데이 효도선물로 다양한 마사지기가 선보이고 있다. 두드리는 마사지기는 49달러, 주무름 어깨맛사지기 49달러, 수퍼듀오 발마사지기 149달러, 발종아리 마사지기 229달러 등 에 판매되고 있다.

텔레트론은 “아버지에게 마사지의자를 선물하고 어머니에게는 김치냉장고를 선물하세요”라는 케치프레이즈로 부모님에 대한 효심을 자극하는 마케팅을 선보였다.

최고급 마사지 SYNCA JP1100 모델을 8,999달러에 선보인 가운데 2,799달러 상당의 김치냉장고를 보너스로 증정하고 있다.

고급마사지 체어 바디프렌드는 ‘좋은 것 한 번 더’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걸고 18~20일 3일간 파더스데이 앵콜 프로모션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허그체어 2, 아제라 체어 등이 인기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코리아타운 플라자점의 아이작 정 매니저는 “전신마사지 체어 ‘아제라 에어’ 제품과 강력한 모터를 적용한 작지만 야무진 목, 어깨에서 힙까지 마사지해주는 허그 체어를 파격가에 드리는 행사에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고 밝혔다.

헬스코리아도 해피 파더스데이 특선으로 그래비티 마사지체어를 3,999달러에 할인판매하면서 클래식 목걸이 1개와 팔찌 1개를 무료증정하고 있으며, 스완마치 마사지체어를 4,999달러에 할인판매하면서 풋스파 1개와 램프쿡 1개를 무료증정하고 있다. 또한 디바 마사지체어를 8,999달러에 할인판매하고 CF매직 LED 마스크 1개와 온바디 프리미엄 1개를 무료증정한다.

옴부그릴은 20일 파더스데이 특선메뉴로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랍스터, 새우, 스칼럽스&프라임 갈비, 등심 혹은 안심정식’을 159.99달러부터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파더스데이 스페셜 메뉴를 고르는 고객에게 옴브글래스 와인을 무료로 선사한다.

<박흥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