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직접 채취한 생산삼을 공급하면서 한인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는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이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달 동안 LA 한인타운 올림픽길 본점과 부에나팍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 기간 동안 LA 본점과 부에나팍점을 방문하면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관련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건산삼은 심마니 장석훈 대표가 채취한 천종산삼을 직접 말려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했다. 500달러짜리 천삼 제품은 400달러다. 천삼은 캡슐 한알마다 100% 천종산삼 한뿌리가 포함돼 있다. 건강을 꼭 챙겨야 한다면 반드시 구매해야 할 제품이다. 불로장생 제품도 20% 할인된다. 천종산삼에 녹용 30돈과 불노초가 들어간 불로장생 제품은 최고의 재료로 만든 최고의 보약이다. 산삼 원액 파우치는 천종산삼 원액을 파우치에 담아 먹기 쉽게 만들었다. 황제의 보약으로 불리던 공진단은 엄선된 재료로 3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만들었다. 체력이 약하고 늘 피곤한 사람에게 추천되며 질병 예방과 노화방지에 좋다. 천종산삼과 100% 자연산 꿀이 만난 꿀삼도 이번 세일기간 중 할인 가격에 제공되고 있다.
웨스트 버지니아 등의 깊은 산을 누비며 심마니 장석훈 대표가 직접 채취한 생산삼은 연방 농무부에서 인증을 받은 천종산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직 심마니인 장석훈 대표는 10년이 넘도록 지금도 매년 1년의 반 이상을 산 속을 누비며 산삼을 직접 채심하고 있으며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만의 산삼만을 고집한다.
장 대표는 산에서 채취한 생산삼을 바로 가져와 한인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장 대표는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효능 역시 탁월하다. 천종산삼을 복용할 때는 건강상태에 따라 잘 골라야 하는데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산삼을 복용할 사람의 건강상태에 따라 산삼을 추천해준다. 장 대표는 “산삼은 사포닌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크다”며 “천종산삼으로 면역과 건강을 함께 지켜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LA한인타운과 부에나파크에 위치한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매장을 방문해 구입하면 된다. 전화상담도 해준다. 홈페이지(www.chunjongsansam.com)에서도 구입한다.
▲ LA 본점: 2717 W. Olympic Bl. #103, LA; (213)388-1234
▲ 부에나팍 지점: 5300 Beach Bl. #118, Buena Park; (562)902-1235